파오후.쿰척./만화.애니.영화

이구역의 미친X - 미친X과 미친X 이야기 ㅋㅋㅋ

몽브르 2022. 9. 19.

이 구역의 미친 X는 2021년 5월 24일부터 2021년 6월 21일까지 방영된 넷플릭스/카카오 월화수 드라마입니다. 응답하라 1994의 정우가 분노장애로 미칠 지경인 남자 노휘오로, 화유기의 오연서가 강박과 망상 때문에 미칠 지경인 여자 이민경으로 미친 듯이 싸우고 미친 것 처럼 사랑하는 로맨틱 코미디입니다. 화내고, 소리지르고, 오버액션 해야 하고, 텐션 오르내림이 롤러코스터 같은 캐릭터들이라 배우분들은 힘들었겠지만 보는 사람은 꿀잼이라는 그 드라마!!

 

 

 

노휘오와 이민경은 어쩌다 보니 하루 종일 마주치게 되고 이민경은 노휘오를 오해하고 급기야 CCTV를 확인하고 차위로 올라가 비명을 지르고 노휘오는 고래고래 소리를 지르며 대치하게 되고 결국 경찰서까지 가게 된 둘은 바로 옆집에 살고 차량도 휘오 차량이라는 사실을 확인하게 됩니다. 오연서는 이 장면에서 태어나서 차에 처음 올라가 봤다는데 차에 올라가다 엉덩이로 유리에 앉았는데 차 앞유리가 깨졌다네요ㅋㅋㅋ(괴력의 엉덩이ㄷㄷㄷ )

 

 

 

알고 보니 둘은 분노조절과 강박 망상 등의 증상으로 같은 정신과에 다니기까지 하는데... 남들에게는 그냥 미친X겠지만 아픈 이유가 있고 슬픈 사정이 있는 사람들이었죠. 그렇다고 이 둘이 정상이라는 건 아닙니다 ㅋㅋㅋㅋ

 

 

 

보기만 하면 으르렁대고 싸우느라 바쁜 나날을 보냅니다. 서로가 봐도 서로가 정상은 아니거든요 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모니터링 하던 배우들이 본인 모습을 보고서 "미친 X 아냐?"라고 ㅋㅋㅋㅋㅋ

 

 

 

어떤 사건을 계기로 서로 보는 시각이 조금 달라지기 시작한 두 사람은 싸우다 싸우다 이제 정이든 건지 조금씩 가까워지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오연서는 이쁩니다.ㅋㅋㅋㅋ 민경은 휘오에게 호신술을 배우고 휘오는 최소주문 금액 맞추느라 어쩔 수 없이 많이 시켰다는(누가 봐도 2인분인데 말도 안 되는 핑계의) 민경의 배달음식을 함께 먹기 시작합니다. 

 

 

 

휘오는 민경에게 호루라기를 선물합니다. 정말 위급할 때만 불라고. 그럼 누구라도 도와주지 않겠느냐고. 막상 선물해놓고 무심한 척했지만 술김에 불어대는 호루라기 소리에도 발바닥에 땀이 나게 뛰어와서 괜찮은지 살펴보는 모양새가 이 정도면 러브라인 그냥 완성이죠?ㅋㅋㅋ

 

 

 

많은 문제들이 해결되고서도 민경은 떠나야 하는 자신의 입장을 말하고 휘오는 그런 상황에 분노합니다. 연기 잘하는 배우들인건 알았지만 진짜 찡하더라구요 ㅋㅋㅋ 

 

 

 

아참 이수현이 이수현 역할로 나옵니다.(배역 이름 그냥 본명 쓴거봐욬ㅋㅋㅋ) 편의점, 화장품 매장, 바텐더, 까페까지 동네 알바는 혼자 다 할 것 같은 공무원 시험 준비생 역할입니다. 보면서 '어어?! 니가 왜 거기서 나와??' 하긴 했는데 크게 이질감 없이 잘 어울리더라구요 ㅋㅋㅋ

 

 

 

둘만 정상이고 세상 모두가 미친것 같은 두 사람의 (노력은 하지만 이해는 되지 않고, 이해는 되지만 감정을 내세울 수밖에 없는 상황이 반복되며) 이야기는 생각보다 복잡한 감정선을 타고 진행됩니다. 얽혀있는 사연들도 하나하나 풀어지며 결국엔 웃을 수 있는 결말이 너무 좋았습니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 - 뻔할줄 알면서도 빠져드는 이야기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제작되어 2018년 6월 6일부터 7월 26일까지 방영된 tvN 수목드라마입니다. 뻔할 것 같은 로맨스 스토리에 계속해서 떡밥을 뚝뚝 떨구는 반전 내용

grandvert.tistory.com

 

나를 사랑한 스파이 - 결혼과 첩보를 엮어낸 드라마

나를 사랑한 스파이는 유인나가 진심이 닿다 이후 1년 9개월 만에 출연한 2020년 10월 21일 부터 2020년 12월 17일까지 MBC에서 방영된 수목 드라마입니다. 당시 공중파 드라마 시청률이 전반적으로 좋

grandvert.tistory.com

 

진심이 닿다 - 유인나, 이동욱이 펼치는 로맨스

진심이 닿다는 2019년 2월 6일부터 3월 28일까지 tvN에서 방영된 수목 드라마입니다. 동명의 로맨스 웹소설이 원작이고 역시 동명의 웹툰이 2019년 1월 22일부터 연재되었으니 드라마 방영보다는 웹

grandvert.tistory.com

 

드라마 보스를 지켜라 - 뻔하지 않은 신데렐라 스토리

드라마 '보스를 지켜라'는 2011년 8월 3일부터 9월 29일까지 SBS에서 수목드라마로 방영되었습니다. 2011년 SBS 연기대상에서 출연진들이 수상을 휩쓸어버린 작품이기도 합니다. 드라마의 가장 큰 맥

grandvert.tistory.com

 

드라마 단팥빵(feat.헥토파스칼킥)

2004년 7월 ~ 2005년 1월까지 MBC에서 일요일 아침에 방영된 아침드라마 단팥빵입니다. 오래간만에 생각이 나서 여기저기 움짤 주으러 다녀봤는데 생각보다 많이 없네요 ㅋ 보통 아침 드라마라고 하

grandvert.tistory.com

 

반응형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