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오후.쿰척./만화.애니.영화

[데이터주의]드라마 삼총사 - 서현진 세상 귀여웠던 드라마

몽브르 2022. 9. 22.

삼총사는 2014년 8월 17일부터 2014년 11월 2일까지 방영된 tvN의 일요드라마입니다. 제목처럼 알렉상드르 뒤마의 <삼총사>를 원작으로 하여 조선 인조 시대를 배경으로 액션 활극 로맨스를 보여준다. 연암 박지원이 송나라에 갔다가 우연히 발견하게 된 <박달향 회고록>을 옮겨 적는 설정이다 보니 이 회고록이 소설 일수도 있고, 소설이 아니더라도 잘못 기억했을 수도 있다는 언급을 하면서 고증 오류를 피해 갈 길을 만들어 두었....(그럼에도 불구하고 의외로 조총에 대한 고증이 괜찮은 편이라는 평가) 애초에 계획형 시즌제 드라마로 제작되었으나 부진한 시청률로 다음 시즌은 없었습니다... ㅠㅠ

 

 

 

이렇게 시청률이 저조했던 드라마를 가끔 다시보고 싶은 이유가 세자빈으로 등장하는 서현진 때문입니다. 어린 시절 강윤서는 무관 급제를 준비하던 어린 박달향과 혼인 약조를 했으나 갑자기 세자빈에 간택되어 궁으로 들어와 사랑 받지 못하 가문을 지키고 사람들을 지키고자 세자빈으로 역할을 다하고자 노력합니다. 세자만 바라보는 세자 바라기로 등장하지만 무심한 세자 덕에 등장하는 내내 눈물 바람인 상황이 더 많은 역할입니다ㅠㅠ 슬퍼서 울고, 사랑해서 울고, 아파서 울고 ㅠㅠ 그런데 그 우는 모습마저도 비 맞은 강아지처럼 귀엽게 보여요!! 오죽하면 이 오래된 드라마 돌려 보면서 세자빈 때문에 다음 시즌 만들어 달라는 팬층이 있을 정도...

 

 

 

아래로 움짤이 대량 있습니다. 혹시 표시가 안되는 움짤들은 클릭해서 보시면 바로 보입니다! 진짜 움짤 이렇게 많이 딴거 오래간만인 거 같네요 ㄷㄷㄷ

뜨아아아아!!!

 

 

이앙물!!

 

 

지금.. 저를 의심하시는 것 입니까?

 

 

그 여인이 죽은 것이

제 잘못은 아니지 않습니까 ㅠㅠ

 

 

사실이 아니라구요?!

모두들 그렇게 수근 거리는데요..

 

 

그럼 사실은 무엇입니까?

 

 

거짓말 못하고 이앙물!! ㅠㅠ

 

 

동공지진 ㄷㄷ

 

 

아닙니다 그게 아니라... 송구합니다 ㅠㅠ

 

 

짜란~ 아이곱다

 

 

부적 숨기려고 기웃기웃 + 저하께서 오신답니다 + 뜨아아악!!

 

 

그 손에 쥔게 뭐요?

예?! 호다다다닥

 

 

아..아.. 아닙니다 아무것도

 

 

히잉 ㅠㅠ

 

 

솔찍히 말하면 나는 여자에 관심이 없소...

여...자가 싫으면... 헤엑!!남자를 좋아하신다는 겁니까?

 

 

(잘못한게 있지만)아닙니다 ㅠㅠ

 

 

내 있다 들르겠소

뜨아아악!!

 

 

우물쭈물

 

 

혹시 박달량도 이런소리를 했소? 걱정 말라느니 믿어달라느니?

입 꾸욱~ㅋㅋㅋㅋㅋ

 

 

후우~

 

 

말씀하셔 됩니다. 투기하지 않는 것이 저의 본분입니다.

있다면 숨길 이유가 없는 것이 나의 위치요. 뭐하러 숨기겠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초롬 ㅋㅋㅋㅋ

 

 

또르륵 ㅠㅠ

 

 

지금 절 피하시는 겁니까?

저는 당신 아내입니다 ㅠㅠ

 

 

나도 이름이 있네! 내이름이 뭔지 아나?

내 이름은 윤서네! 강윤서!

 

 

듣기 싫습니다! 매번 그 진심도 없는 농담 흐윽흐윽

 

 

바둥바둥 ㅋㅋㅋㅋㅋㅋ술먹고 주사부리다 잡혀감ㅋㅋㅋ

 

 

뜨흐아악!! 어우 눈부셔ㅋㅋㅋㅋ

 

 

 

어오 ㅋㅋㅋㅋㅋ

 

 

예~ 그럼요~ 헤실헤실 ㅋㅋ

 

 

으흥?

 

 

앞으로 하시는거 봐서 ㅋㅋㅋ

 

 

웃지마시오! 상중이오!

이앙물ㅋㅋㅋㅋㅋㅋ

 

 

 

움짤에는 담고 싶어도 담을 수 없는 귀염 뽀짝 설레는 모습들이 있어서 tvN D유튜브도 땡겨와 봅니다 ㅋㅋㅋ

움짤에는 목소리를 담을 수 없는게 이렇게 아쉬울 때가 없습니다 ㅋㅋㅋㅋ 자칫하면 오그라들기 쉬운 역할인데 어쩜 저리 찰떡같이 소화를 했는지... 실수, 질투, 눈물, 불만, 주정마저도 귀여운!! 세자빈 귀여운거 못 본 사람 없게 해 주세요!!ㅋㅋ

반응형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