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오후.쿰척./만화.애니.영화

우영우 인사법 움짤 모음! 우 to the 영 to the 우!

몽브르 2022. 7. 30.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우영우와 친구 동그라미의 인사법을 보고 저는 '귀엽네 ㅋㅋㅋ' 하면서 움짤이나 따면서 지나쳤는데 무슨 챌린지도 있고 화제라네요 ㅋㅋㅋ

 

 

 

첫인사는 1화에서 첫출근 후 퇴근한 우영우가 동그라미가 알르바이트를 하는 식당에서 만나 보여줍니다!! 씨익 웃다가도 진지한 표정으로 인사에 임하는게 또 하나의 귀여움 포인트 아닐까 싶습니다 ㅋㅋㅋ

 

 

 

두번째는 4화에서 나오네요!! 우영우 김밥집에 찾아온 동그라미와 김밥먹던 우영우의 인사!! 우 to the 영 to the 우! 동 to the  to the 라미~! 핫! 

 

 

 

세번째 인사 역시 4화에서 등장합니다. 로펌 한바다 구내식당입니다! 사람들 많은데도 참 꺼리낌 없네요 ㅋㅋㅋ 어려선 저러고 잘 놀았는데 싶기도 하고 ㅋㅋ 우영우는 여기저기 귀여움 포인트가 숨겨져있는 드라마 아닌가 싶습니다!!

반응형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