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든다.잡설./한다.블로그.

꽁짜 문상/네이버 포인트 애즐3 후기(추천코드 I2506DAD)

몽브르 2024. 1. 11.

애즐3 추천코드 I2506DAD

 

애즐3 초대코드 I2506DAD 입력하고 100코인 받으세요!

초대코드 I2506DAD 애즐3은 출석, 가위바위보, 룰렛등 간단한 방법으로도 코인을 모아 상품권, 제품, 현금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티엔케이팩토리에서 운영하는 어플입니다. 기본적으로 광고시청이

grandvert.tistory.com

일전에 애즐3을 간단하게 써보고 글을 쓴 적이 있는데 써볼수록 꽤 괜찮게 포인트가 쌓여서 한번 더 글을 써볼까 합니다. 하다 보니 코인 모으기에 괜찮은 게임도 있어서 그것도 좀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가입하실 때 추천코드 I2506DAD 써주시면 진행하면서 럭키박스 받으실 수 있으니 꼭 쓰고 가입해 주세요!

 

 

 

애즐3은 기본적으로 출석, 가위바위보, 룰렛등 간단한 방법으로 코인을 모을 수 있는 앱테크 어플입니다. 그 외에도 뉴스를 읽거나 게임을 하는 등의 방법도 있습니다.

 

 

 

기본적인 방법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출석, 가위바위보, 룰렛 이외에도 매주 진행되는 빙고를 채워서 포인트를 얻거나 친구초대를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빙고만 채워도 매주 적립되는 포인트가 생각보다 쏠쏠하긴 한데... 저걸 다 채우는 게 생각보다 쉽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저도 4~7 빙고 까지는 어찌어찌 채우는데 쇼핑을 안 하니 8 빙고는 어렵네요 ㅋㅋ

 

 

 

게임으로 코인을 모으자

맨 아래 메뉴 중 이벤트로 가서 게임으로 코인 받기로 이동하면 생각보다 꽤 많은 게임들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중에서 스타트랙하고 머지류 게임을 추천합니다. 간혹 보상도 적은 주제에 게임 플레이 시간보다 광고 보는 시간이 더 긴 이상한 게임들도 있긴 합니다만;;; 그래도 잘 찾아보면 난이도에 비해 코인을 꽤 주는 게임들도 있습니다.

 

 

 

추천1. Star Trek

Star Trek(스타트랙)은 상당히 무거운 게임이지만 대신 광고를 전~혀 안 봐도 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해당게임의 본부건물 레벨을 올리면 됩니다. 저는 19 레벨을 향해서 열심히 하고 있지만 10 레벨까지만 도전 한다면 2~3일 정도면 충분히 가능했습니다. 10레벨까지 가면서 건설 가속 아이템을 다 털어 썼더니 15 레벨까지는 시간이 조금 더 걸렸네요. 짧은 시간에 적지 않은 코인을 받을 수 있고, 시간을 좀 더 투자한다면 꽤 많은 코인을 받을 수 있는 게임이었습니다.

 

 

 

추천2. Merge Inn

머지류 게임 중에 Merge Inn이 코인 수급률이 괜찮아서 이게임을 진행했는데요. 머지류 게임의 장점 중 하나는 원하지 않으면 광고를 안 봐도 된다는 점입니다. 물론 광고를 보면 더 빠른 진행이 가능합니다. 간혹 스테이지 클리어시 강제로 광고를 띄우는 게임들도 있는데 머지류 게임들은 대부분 그렇지는 않았습니다.

 

Merge Inn은 일주일 정도면 14 레벨까지 여유롭게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전 아침에 한번, 저녁에 한번  행동력 다 소진하는 정도로 플레이 했었습니다.

 

 

 

럭키박스 꼭 챙기자

애즐3을 설치하고 추천인코드(I2506DAD) 를 넣고 500코인 이상 모으면 럭키박스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저는 대부분 1000~2000코인이 뜨던데 최대 1만 코인까지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애즐3의 장점

1. 다양한 상품/상품권은 물론 현금화도 제공

원하는 상품이나 상품권이 없다면 현금으로 교환해서 쓸 수 있다는 건 정말 큰 장점으로 다가옵니다.

 

 

 

 2. 상품권 교환 시 대기 시간이 없다

대부분의 앱테크 어플들이 상품을 교환하면 상당한 시간을 기다려야 하는데 애즐3은 상품권 구매와 동시에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3. 코인과 현금의 비율이 거의 동일

간혹 재화를 수십만을 모아야 적은 금액의 상품권으로 교환되는 경우도 있는데 애즐 3은 직관적입니다. 5500코인을 모으면 현금 5000원으로 인출이 가능합니다. 약간의 차이는 있지만 약 5000코인+@를 모으면 현금가치 5000원에 해당하는 상품으로 교환이 가능하다는 겁니다.

 

 

 

4. 게임으로 받을 수 있는 코인이 꽤 많은 편

앱테크 어플을 깔고 보상을 많이 주는 게임을 플레이해도 이 정도로 많이 받아본 적은 없는 것 같네요;; 

 

 

 

애즐3의 단점

1. 녹스나 블루스택 같은 가상안드로이드 사용불가

정확한 원인은 모르겠지만 가상안드로이드에서 구동이 안되는 걸 볼 수 있었습니다. 게임으로 포인트를 모으려면 가상안드로이드를 활용하는 쪽이 좋은데 이게 안 되는 건 불편하기는 합니다.

 

 

2. 코인 획득이 어려운 게임이 너무 많음

게임들 중에 광고를 정말 미친 듯이 보는데도 불구하고 코인획득이 어려운 게임들이 꽤 많습니다. 잘 보고 골라야 합니다 ㅋ

 

 

3. 룰렛 당첨이 생각보다 잘 안됨 ㄷㄷ

아무리 운이라고 하지만 룰렛 대부분 꽝 ~ 3 코인입니다ㅠㅠ 간혹 100원은 된 적 있는데 그위로는 아직 한 번도 못 봤네요ㅋㅋ

 

 

 

애즐3 진짜 돈 받을 수 있나요?

야금야금 코인 받아서 저는 주로 네이버페이 포인트쿠폰을 사고 있습니다. 상품권 교환하면 바로 기프팅쿠폰 번호 확인이 가능하고 바로 네이버페이에 충전 가능합니다.

 

 

실제로 네이버에 충전도 잘 되고 있습니다. 꽤 짭짤하게 모이죠?ㅋㅋ 가입하실 때 추천인 코드 I2506DAD 꼭 넣어주세요~!

반응형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