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오후.쿰척./만화.애니.영화

네이버 웹툰 추천?! 이라기보다 개인적인 취향!!

몽브르 2022. 6. 29.

이 웹툰들을 아직도 못본 당신?ㅠㅠ

웹툰을 많이 보는건 아니지만 간간히 신작이 뭐가 있는지, 밀린건 뭐가 있는지 보는 편이라서 그간에 재밌게 봤거나 요새 관심이 가는 것들을 좀 추려봤어요!!! 오늘은 네이버 쪽에서만 쓰윽쓰윽 뽑아봤습니다. 랭킹 같은건 상관없고 그냥 스샷 올라간 순서대로 적은거니까 오해하지마시길!!

 

 

 

무공으로 풀어가는 시대극 무협웹툰

화산귀환 - 대 화산파 매화검존이 어린아이의 몸으로 다시 살아났는데 화산이 망했다!? 동명의 웹소설 화산귀환을 웹툰화한 작품입니다. 전반적으로 평가가 좋은편!

 

 

 

광마회귀 - 역시 동명의 웹소설 광마회귀를 웹툰화한 작품입니다. 원작이 1인칭 소설이고 주인공이 광인이다 보니 웹툰으로 각색하기 정말 힘들텐데도 아직까지 그런 분위기를잘 녹여내고 있다고 생각되네요!! 사이다 같은 무협 웹툰을 찾는 다면 딱이 아닐까 싶네요!

 

 

 

장씨세가 호위무사 - 쓰다보니 요샌 원작이 웹소설인 경우가 많네요 ㄷㄷ 역시 동명 웹소설을 웹툰화한 작품입니다. 아비무쌍, 앵무살수를 이어서 20년도 수작 무협이라는 평이 많다고 합니다. 작가님은 무협은 첫 도전작인데도 연출에서 높게 평가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내용도 탄탄해서 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일타강사 백사부 - 역시 동명의 무협 소설 일타강사 백사부가 원작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웹툰의 빠른전개나 짜임새도 좋았다고 생각했는데. 원작을 보셨던 분들은 매력적이었던 부분이 많이 잘려나가거나 변화되어 불호인 경우도 종종 있다고하네요.

 

 

 

어흥! 호랑이 나오는 웹툰

호랑이형님 - 이건 뭐 설명이 필요 없는 웹툰 아닐까 싶네요. 최근에 3부로 연재가 재개 되었습니다. 3부 시작하고 나서 아직까지 호랑이 한번도 못본거 같은건 함정!! ㅋㅋ

 

 

 

호랑이신랑뎐 - 이제막 올라오기 시작하는 따끈한 신작이네요. 개인적으론 요런 알콩달콩한 러브라인도 꽤 즐겁게 보는편입니다! ㅋㅋ

 

 

 

호랑이 들어와요 - 귀여운 맛에 보게 되는 웹툰 호들요!! 개그코드도 저랑은 잘맞는데요, 귀여운 그림체에도 의상에 대한 묘사나 고증이 훌륭하다보니 그림 그리는 분들은 한복 그리는 법을 참고하려고 만화를 본다고 할정도... 하지만 귀여운게 최고져!!!

 

 

 

범이올시다! - 조선시대 시골마을을 배경으로 호랑이를 주워다(?) 키우게 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작품입니다. 귀엽고 발랄한 에피소드들도 많지만, 은근 무거운 이야기가 펼쳐지기도 합니다!!

 

 

 

꿀이 뚝뚝 로맨스 웹툰

어쩌다보니 천생연분 - 로맨스 장르 꽤 좋아한다고 생각했는데... 의외로 네이버에서 보는 로맨스가 없었네요;;; 아무튼 결혼 잔소리에 홧김에 소꿉친구랑 결혼을 해버린다는 이야기!! 계약인데도 꿀이 뚝뚝 떨어지는 아싸인 나와는 거리가 먼이야기?! ㅋㅋㅋ

 

 

 

마법과 검이 난무하는 판타지 웹툰

아, 쫌 참으세요 영주님! - 한창 재밌게 보고 있었는데 작가님 건강문제로 휴재에 들어가셨네요 ㄷㄷ 7월에 연재 재개 하신다니 기다려봅니다. 로판에 판타지 요소를 잘 녹여놓지 않았나 생각을 해봅니다!

 

 

 

66666년 만에 환생한 흑마법사 - 와씨 중2병 제목부터 못참지!! 거기다 주인공이 흑마법사에 이름이 디아블로 볼피르야!! 666년만에 환생한것도 아니고 66666년만에 환생했다는데 이걸안봄??ㅋㅋㅋ 원작 소설에서 생각했던 캐릭터랑 뭔가 이미지가 좀 달라지긴 했지만 개인적으로 재밌게 봤습니다ㅋㅋ

반응형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