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오후.쿰척./만화.애니.영화

스파이패밀리 / SPY × FAMILY / スパイファミリー

몽브르 2022. 6. 17.

2022년 2분기 애니 중에 하나를 꼽으라면 역시 스파이 패밀리가 아니었나 싶다!! 엔도 타츠야의 원작 만화고 괜찮았는데 애니도 잘빠졌던 거 같다!! 엔도 타츠야에 대해 짤막하게 적자면... 꽤 오랜 기간 히트작이 없어 자기 원고보다 다른 사람의 어시를 하면서 활동을 했는데, 엔도 타츠야의 어시로 활동하던 카토 카즈에가 청의 엑소시스트로 유명세를 타면서 오히려 엔도 타츠야가 어시로 들어가는 일까지 있었다고.... 아무튼 스파이 패밀리로 인기몰이를 하면서 2020년 만화 판매량 3위에 올라서는 기염을 토했다고 한다.

 

 

 

무튼! 애니에 대한 서술을 해보자면 초호화 제작진, 초호화 성우진, 초호화 가수 라인업까지 방영전부터 2022년 기대작으로 손꼽혔는데 방영 후에도 원작 전개를 잘 녹여낸 진행과 섬세한 작화 그리고 캐릭터를 잘 살린 성우 연기까지 호평이 많았다.

 

 

 

그리고... 아냐는 귀엽습니다! ㅋㅋㅋ 성우의 열연으로 캐릭터의 귀여움 포인트를 더 잘 살린 것도 한몫했다고 생각되네요!!!

반응형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