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든다.잡설./한다.블로그.

릴 플러스 고장!! 릴 솔리드로 교체ㅠㅠㅠ

몽브르 2022. 6. 16.

내돈내산이고 광고 아니고 돈 아까워 죽으려고 하는중임. 한참 잘 쓰던 릴 플러스가 말썽을 부리기 시작했습니다. 램프도 이상 없고 충전도 문제없는데 가열이 안되네요. 방전시켰다 풀 충전도 해보고, 리셋도 해보고 해도 어찌 안되니 AS를 받아 볼까 싶어 고객센터로 전화를 해봤습니다.

 

 

 

다행히 6시 전이라 바로 릴 상담센터 상담원이랑 바로 통화가 되었는데요...릴 서비스 센터는 방문해 본 적이 있어서 우선 AS기간 만 확인하려고 전화를 했습니다. 구매 날자는 생각이 안 나서 릴 기기 뚜껑 안에 있는 시리얼 불러줬더니 제조일 기준 15개월이 훨씬 지나버려 서비스가 안된다고 합니다. 유상으로도 수리가 안되냐고 했더니 보증 기한이 지난 후에는 수리 서비스는 아예 지원이 없답니다;; 뭐 1년짜리 소모품이긴 합니다만 가격이 만만치 않은데 이건 좀...

 

 

 

보상 판매 쿠폰+할인쿠폰 하면 꽤 저렴하게 구매 하능한거 같긴 한데 이건 릴미니멀리움으로 가야지만 가능하다고 하니 강남까지 언제 가냐는 생각에 그냥 어쩔 수 없이 사이트에서 쿠폰 발급받고 근처 편의점에서 릴 솔리드 2.0으로 재구매를 했습니다.

 

 

 

구성품은 크게 변화는 없네요. 뚜껑열면 본체와 설명서가 보이고, 설명서 들어보면 다른 녀석들이 포장 되어 있습니다. 구성품으로 릴 솔리드 2.0 본체 + 설명서 + 충전기 + 충전 케이블 + 청소도구 + 청소 스틱 이렇게 있습니다. 릴->릴플러스->릴솔리드까지 벌써 3개째인데 기기 살 때마다 돈 아깝다는 생각이 떨어지질 않네요;;;

 

 

 

아무튼 릴 플러스와 비교해서 유광으로 바뀌고 뚜껑 부분이 일체형이라 좀 편해졌네요. 크기는 거의 비슷한데 무게감은 좀 더있습니다. 히팅 시스템이 바뀌었다고 하는데... 하나 태워보니까 크게 변화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ㅋㅋ 새로 바꾼건 또 얼마나 버텨주려나 모르겠네요!!!

반응형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