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든다.잡설./한다.블로그.

블로그 200만 hit 달성?! 애드센스 월 100달러?!

몽브르 2022. 4. 5.

 

 

블로그 방문자수가 갑자기 증가했었네요

디아블로2 레저렉션 발매로 블로그방문자가 갑자기 증가했었네요;;; 보통 1천명 정도 들락 거리는 블로그였는데 거의 2~30배 넘게 증가한걸 보면 디아블로 인기가 대단하긴 했나봅니다. 뭐 몇십

grandvert.tistory.com

 

 

애드센스 한달 수익 100달러 실패 ㅠㅠ

정말 1000에서 거의 고정치마냥 오락가락하더니, 8월달에 디아블로2 리저렉션, 트위치 이슈, 알비온이 광고 열심히 하고있기 때문에 방문자도 좀 들쑥날쑥 했었는데 덩달아서 애드센스 수익도 들

grandvert.tistory.com

기존에 디아블로 레저렉션 덕분에 방문자가 확 늘었다가 게임 인기가 식으면서 방문자도 뚝뚝 떨어졌었는데... 이번엔 엘든링으로 방문자가 좀 상승 했었네요!! 

 

 

 

어영부영 지나가서 딱 200만은 아니지만 어째뜬 블로그 누적 방문자 숫자가 200만을 넘겼습니다!! 우오!!!

 

 

 

 

일단위로 만이 넘을때도 있고 3~4천을 오갈때도 있는데... 애드센스 역시 마찬가지로 지멋대로네요 ㄷㄷㄷ 모수가 작아서 그런가... 어느정도 영향이 있는건 확실한데 무조건 적으로 방문자 숫자에 비례하는건 아니네요.

 

 

애드센스 수익 월 100달러를 목표로 해었는데 이건 몇달 연속으로 달성을 해서!! 이제 일단위 10불이 목표긴한데... 쉽지 않네요 ㄷㄷㄷ

 

 

 

 

티스토리 무료 최강 미넴 스킨 소개 및 설치 방법

기본 제공 스킨을 나름대로 고쳐 쓰다가 만족하지 못하고 그냥 새로 만들었습니다. 여태까지 블로그를 하면서 적용한 많은 기능들을 대부분 포함하였으니 누군가에게는 상당히 유용한 스킨이

sangminem.tistory.com

개인적으로 스킨도 많이 바꿔보고, 이런저런 태그도 넣어보고, 광고 차단도 해복 했지만 광고배치, 로딩속도, 블로그 디자인 등등에서 어려움을 많이 느꼈는데 미넴스킨 쓰면서 해결을 많이 했지 않았나 싶습니다. 좋은 스킨 무료로 제공해주시고 항상 새로운 기능을 보여주시는 아미넴님께 다시한번 감사 드려봅니다!! 티스토리 스킨 고민 하시는 분들은 살짝 쿵 들려서 살펴보시면 도움이 많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반응형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