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든다.잡설./한다.블로그.

블로그 방문자수가 갑자기 증가했었네요

몽브르 2021. 10. 8.

디아블로2 레저렉션 발매로 블로그방문자가 갑자기 증가했었네요;;; 보통 1천명 정도 들락 거리는 블로그였는데 거의 2~30배 넘게 증가한걸 보면 디아블로 인기가 대단하긴 했나봅니다. 뭐 몇십만~몇백만씩 찍으시는 어마어마한 분들에 비하면 [응애 나 애기 블로그]이긴 합니다. ㄷㄷ

 

 

 

방문자가 잡자기 폭등한 덕분에 덕분에 생각보다 빠르게 총방문자 100만hit 치게되었습니다. 내년쯤이나 생각하고있었는데 아마 오늘 내일이면 달성할것 같습니다. 뭐 크게 의미가 있는건 아니지만 100만hit이라니 기분이 좋긴하네요.

 

 

 

방문자가 증가했으니 애드센스 수익도 당연히 증가했습니다. 보통 2~3달에 100달러정도를 채웠었는데. 하루만에 80달러를 넘긴날도 있네요;;; 어째뜬 꽁으로 용돈 생긴 기분이라 좋긴합니다.(기왕이면 매달 이렇게...)

 

 

 

 

 

애드센스 한달 수익 100달러 실패 ㅠㅠ

정말 1000에서 거의 고정치마냥 오락가락하더니, 8월달에 디아블로2 리저렉션, 트위치 이슈, 알비온이 광고 열심히 하고있기 때문에 방문자도 좀 들쑥날쑥 했었는데 덩달아서 애드센스 수익도 들

grandvert.tistory.com

애드센스 한달수익 100달러 실패 올리고 정확하게 한달만에 저렇게 뚫어버렸네요 ㄱ-;;; 어째뜬 근래에 목표로했던 수치는 달성을 했습니다. 이제 한달에 1000불 목표로 삼고 진행해봐야겠네요. 한달에 1000불 채우려면 하루 평균 3~4만명은 들어와야 할것 같습니다.

 

그간에 방문자가 적을때는 들쑥날쑥해서 가늠하기가 어려웠는데 방문자가 늘고나니까 대략 방문자 1만명당 10달러정도가 들어오네요. 방문자가 3~4만명을 돌파하는 날은 유독 방문자 대비 수익도 더 많이 들어왔었습니다. 무슨 로직이 있는건지 아니면 그냥 우연히 타이밍이 맞았던건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아무튼 겜돌이 블로그 주제에 디아블로 덕을 톡톡히 본것 같습니다.

 

반응형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