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든다.잡설./한다.블로그.

주린이 주식 4일째! 삼성전자/HMM/팬오션

몽브르 2021. 5. 13.

삼성전자

8만 500원에 들어갔는데 죽죽 내려오는중^오^ 더떨어지믄 쬐끔 더 사볼까 고민중이다

 

HMM

 

45700원에 들어갔었는데... 오르나 싶더니 오늘 뚝 떨어지넹?? 이건 좀 기다려봐야겠다능

 

팬오션

7390원에 들어갔는데 이것도 쭉쭉 오르더니 오늘 뚝뚝 떨어지네; 이것도 키핑

 


"아 주식은 이렇게 사고 파는구나?" 해보려고 그냥 재미로 시작한거라 일단 뭐 시드 자체가 크지 않음. 손해나봐야 얼마 안되는데다가 이득을 봐도 진짜 막 2배 3배 뻥튀기 되는거 아닌이상 그닥 돈벌기 힘들정도 ㅋㅋ

 

일단 뭐 하나 배운게 있다면... 내려가서 산 지점이 저점이 아니라는거! 그리고 올라서 판 지점이 고점이 아니라는거ㅋㅋ 내가 거기서 못팔고 못나왔다? 그럼 거기가 고점이고 마지노선이었음 ㅋㅋㅋ

 

이래서 내가 도박을 하면 안되고 주식을 하면 안되는건가 봄 ㅋㅋㅋ

반응형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