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든다.잡설./한다.블로그.

티스토리 다음 수집 이후 변화상황

몽브르 2021. 3. 22.

티스토리 블로그가 다음에 검색 누락 되는걸 해결한지 약 4일째 되는 날입니다. 솔찍히 한 20%이상 유입 증가할 거라고 예상했는데... 결론부터 이야기 하자면 유입 관련해서 뭐 드라마틱한 변화는 없었고, 그나마 다행인건 네이버나 구글 수집에는 특별한 변동 사항은 없다는 부분인것 같습니다. 

 

네이버 뷰영역에 노출 잘 되고 있습니다. 근데 검색결과에 썸네일이 빠져있는데 구에디터로 쓰면 네이버에서도 썸네일 수집해간다고 하는데.... 귀찮으니까 그냥 하던대로 하겠습니다 ㅋㅋㅋ

 

네이버 통합검색 영역에도 잘 나오고 있습니다. 뭐 일단 몇일 안되었지만 네이버 노출쪽에는 크게 이상없는 것 같습니다.

 

 

다음에서도 역시 썸네일이 안나오네요 ㄱ-;;; 어째뜬 검색결과에는 반영되고 있으니 현재는 충분히 만족중입니다.

 

 

 

 

 

티스토리 다음 검색 미노출 해결했네요! 저품질 탈출?

티스토리 블로그가 다음에서 검색이 안되는 경우에 저품질이라서 안나오는거다라는 이야기가 있는데요. 1차적으로는 맞는 이야기입니다. 광고목적으로 글폭탄을 날리거나 뭔가 문제가 될 행동

grandvert.tistory.com

티스토리 다음 검색 누락 해결관련해서는 고객센터쪽으로 문의해서 해결한 전에 작성했던 글을 봐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하단에 일치하는콘텐츠 광고도 추가했고, 메인페이지 글목록도 만들었고, 카테고리 다른 글 클릭 안되는것도 얼추 해결했으니까... 이제 열심히 포스팅이나 하면 되겠네요!!! 평균유입이나 살살 좀 올라갔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