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오후.쿰척./PC+모바일게임

나만의 작은 아이돌! - 주관식 미연시!!

몽브르 2022. 10. 20.

나만의 작은 아이돌 시즌2가 출시되었네요. 선택지가 주어지기도 하지만 중간중간 선택지를 주는 것이 아니라 문자나 디엠을 보내는 형태로 진행하게 되는 게임입니다. AI와 대화하는 형태의 심심이 같은걸 생각하시면 편하겠습니다ㅎㅎ 서울대생이 AI로 만든 게임으로 소개가 많이 됐네요ㅋㅋㅋ 설치도 필요 없고 플레이 타임도 15분~30분 정도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나만의 작은 아이돌 시즌1

 

💫나만의 작은 아이돌!💫

 

www.my-little-idol.love

나작아 시즌 1에서는 아이돌 연습생 유비아가 메인 히로인으로 등장 했습니다. 유비아와 팬미팅에서 만나 호감도를 쌓아 올려가는 형식으로 진행 되었습니다. 초반에 상당히 싹퉁머리 없게 입력하고 선택해도 호감도가 오르락 내리락 하는 모습을 보여서 꽤 흥미로웠습니다 ㅋㅋㅋㅋ

 

 

 

나만의 작은 아이돌 시즌2

 

💫나만의 작은 아이돌!💫

 

season2.my-little-idol.love

나작아 시즌 2에서는 스트리머 솜뭉이 메인 히로인으로, 유비아는 친구 역할로 등장하네요 ㅋㅋㅋ 솜뭉의 방송을 보다 전화 연결에 당첨이 되고 역시 호감도를 쌓아 올려가는 형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멘트를 잘못하면 시작하자마자 배드 엔딩으로 가는 수가 있으니 잘해야겠죠?ㅋㅋㅋ 시즌2에서는 굿 엔딩을 보면 대화모드가 해금된다고 합니다.

 

 

 

 

따로 설치나 가입도 필요 없고 상당한 퀄리티를 보여주는 데다 이번 나작아 시즌2 히로인이 스트리머다 보니까  방송에서 진행해 보기에 꽤나 괜찮은 게임 아닌가 싶습니다. 상단 소개 부분 링크로 들어가시면 가볍게 플레이해보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