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오후.쿰척./PC+모바일게임

게임하면서 돈버는 방법? Mistplay

몽브르 2022. 9. 24.

Mistplay

미스트 플레이를 통해 게임을 설치하고 연동해 플레이하면 게임 레벨, 플레이 시간 등을 측정해 일정 보상을 주고 그 보상을 여러 종류의 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일단 실제로 써보고 나서 리뷰를 쓰자 주의라서... 일단 설치해놓고 한 달 정도 사용해봤습니다.

 

 

 

게임 하나로 포인트를 많이 모으는건 거의 불가능하고요 ㄷㄷ 게임 초반에는 레벨이 낮으니 포인트 획득하기가 상당히 수월하기 때문에 몇 개 게임을 설치해서 진행해야 어느 정도 포인트를 모을 수 있었습니다. 초반에 5000원~1만원 정도 해당하는 포인트 모으는 건 꽤 빠른 시간 내에 가능했습니다.

 

 

 

진짜 돈이 되는가?

실제로 현금으로 교환을 하는건 아니었습니다. 아이템 매니아 포인트도 교환 가능하길래 읽어봤더니 현금으로는 교환 불가능한 포인트였습니다. 그래도 미스트 플레이를 통해 포인트를 모아 구글 플레이, 신세계백화점, CU, GS, 도서상품권, 해피머니, 틴캐시, 아이템매니아 등의 상품권이나 포인트로 변경하는 게 가능했습니다.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들이니까 뭐 돈을 번다고 생각을 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바로 코앞에 GS가 있어서 GS25 모바일 상품권으로 교환을 해봤습니다.

 

 

 

실제로 교환 해보자

가상 안드로이드 플레이어인 블루스택에서 Mistplay를 사용했었는데 본인 확인이 불가능하더라고요 ㅋㅋㅋ 어쩔 수 없이 휴대폰에 다시 설치해서 동일한 계정으로 로그인해주고 본인인증 절차를 거쳐서 구매를 진행했습니다 ㄷㄷㄷ

 

 

 

현재 승인 대기 중인데 48시간 안에 처리된다고 메일도 와있더라고요ㅋㅋㅋㅋ

 

 

 

주말 제외하고 약 2일만에 상품권 코드가 도착했네요. 전 GS25모바일 상품권으로 신청했더니 바코드 형태로 들어왔네요 ㅋㅋㅋ 미스트플레이 상점->내지갑->승인된 상품권에 들어가면 바코드를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사용후기는?

동류 어플인 플레이오와 비교해 조금 안정적이고 초반에 포인트 획득이 수월하나 게임 종류가 비교적 적은 편이라는 정도의 차이가 있다고 봅니다.

 

실제로 Mistplay를 써보면 게임 종류가 생각보다 그렇게 많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어느 정도 인지도 있는 게임을 카테고리 별로 포함하고 있고 주기적인 게임 교체가 있어서 뭐 억지로 포인트를 모으기 위해 게임을 한다기보다 진짜 할만한 게임을 골라서 하는 정도는 가능했습니다. 다만 초반에 포인트가 모이는 속도에 비해서 어느정도 게임 레벨을 달성하고 나면 포인트 모으기가 상당히 어려워 게임을 교체해 줘야 했습니다. 그래도 초반에 5000원~10000원 정도의 상품권 교체까지 며칠만 플레이하면 될 정도로 포인트 획득이 수월한 편이니 모바일 게임을 많이 하는 편이라면 재미 삼아 사용해 보는 것도 괜찮지 않을까 싶습니다.

반응형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