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치 방송 준비 프로젝트/유튜브도 도와줘!

유튜브 편집 배울때 꼭 봐야하는 유튜브들?!

몽브르 2021. 9. 23.

유튜브 편집을 하다 보면 센스나 감각적인 부분은 둘째 치더라도 기술적인 부분이 부족하다면 공부가 필요하기 마련입니다. 이럴 때 참고할만한 여러 곳이 있지만 개인적으로 크게 도움받았던 몇몇 채널을 추천해볼까 합니다.

여기 적은 채널들 이외에도 정말 많은 유튜브 편집 강좌 채널들이 있는데요 편집하면서 크게 도움 받았던 채널들만 좀 추려보았습니다!

 

 

패밀리 라이프

 

 

패밀리 라이프

패밀리 라이프는 가족의 이야기가 담긴 재미있는 영상과, 영상을 만들며 편집하는 사람들을 위한 유용한 꿀팁 강의는 물론, 직접 도움을 드릴 수 있는 각종 템플릿이나 프리셋 등의 자료 등을

www.youtube.com

패밀리 라이프에 올라와있는 모션이펙트는 정말 많은 곳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더군다나 드래그&드랍으로 바로 적용할 수 있게 구성되어있어서 그야말로 편의성의 끝판왕!! 만드는 방법, 적용방법까지 세세하게 설명해주신 영상들이 있습니다. 체계적인 강의라기보다는 그야말로 실전에 필요하고 빠르게 적용할 수 있는 팁과 자료들이 많습니다.

 

 

 

비됴클래스

 

 

비됴클래스

비됴클래스와 함께 표현의 한계를 넘어보세요! 새로운 시리즈 유캔튜브는 #유튜버 #유튜브시작 을 누구나 쉽게 어려움없이 할 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도와주고 있습니다. 비됴클래스는 #프리미

www.youtube.com

편집 배우는 분들, 템플릿 찾아본 분들이라면 한두 번 이상은 봤을 유튜브 채널입니다. 고급스러운 기능이나 빠른 정보가 많고, 광고나 뮤직비디오를 분석하거나 템플릿으로 올라오기도 하기 때문에 다운로드 해서 따라 해 볼 수 있습니다. 하나씩 따라해보면 템플릿을 이용한 퀄리티 높은 완성품을 뽑아낼 수 있습니다!!

 

 

 

편집하는 여자

 

편집하는여자

프리미어프로와 애프터이펙트로 누구나~ 더 쉽고! 예쁘게! 영상 편집할 수 있도록 만들고 싶은, 편집으로 밥 먹고 사는 여자, 편집하는 여자입니다:D #프리미어프로 #애프터이펙트 #원데이클래스

www.youtube.com

영상 중간중간 사용되는 다양한 효과들을 나눠서 설명해주셔서 하나하나 보고 따라 해서 모아서 조합하기 좋습니다. 강좌가 화면 분할, 대두, 자막효과 이런 식으로 분리되어있어 하나하나 공부하고 편집 중 내가 원하는 부분에 적용하면 된다는 이야기!!

 

 

 

조블리 영상편집

 

조블리 영상편집

똥손에서 금손되는 조블리의 프리미어 프로 + 프리미어 러쉬 + 애프터 이펙트 CC 2020강좌♥ Premiere Pro l Premiere Rush l After Effects 2020 Tutorial 조블리의 프리미어 프로, 오프라인 원데이 클래스(4시간)

www.youtube.com

기초부터 체계인 강좌를 보실 분들에게 좋은 채널입니다. 강좌 번호대로 따라 하시면 되게 되어있고, 예제 파일이나 템플릿도 제공해주고 있어 따라서 실습해보기에 굉장히 좋습니다. 정말 기초적인 것부터 시작하기 때문에 처음엔 결과물이 마음에 안 드실 수 있겠지만 뒤로 갈수록 고퀄리티 스킬까지 배울 수 있는 채널입니다.

 

반응형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