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든다.잡설./한다.블로그.

광고설치 완료~!다음애드핏, 구글애드센스완료~!

몽브르 2015. 10. 16.

몇일 이것저것 들쑤시다가 "아.. 광고설치 안했구나" 싶어서 설치작업 들어갔습니다.

심사승인 제외하고 한 40분 정도 걸렸네요 ㅋㅋ

 

 

 

 

 

예전엔 태그를 좀 알아야 했는데

지금은 플러그인 설정으로 간단하게 해결이 가능하네요

 

모바일용 애드핏하고 애드센스 동시 노출이 안되네요;;

결국 상단에는 애드센스, 하단에는 애드핏으로 설정했습니다.

 

피씨용 플러그인은 현재 애드센스만 지원하고있어

플러그인에 맞춰 설치했구요

 

 

 

 

PC용 웹에서 출력되는 상단띠배너 입니다. 잘나오고 있죵??

 

 

PC용 웹에서 출력되는 하단 배너인데 두개다 잘나오죠?!

 

 

 

자 다른포스팅도 역시 띠배너가 잘 나오고 있네요

 

 

에엥?? 한개만 나오네요?!

 

뭐 애초에 설치당시에 "페이지가 없습니다" 문구 확인하고

약 10여분 기다려서 설치가 완료된것 까지 본거니까

 

스크립트 에러는 아닌것 같고...

 

아마 해당 연관 광고가 부족해서 나오는 현상 같은데

정확한건 확인해봐야겠네요

 

 

요런 현상들 자세히 아시는분 계시면 덧글 부탁드려요~! ㅋ

 

덧글 없으면 알아본뒤에 해결방법 재포스팅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