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든다.잡설./한다.블로그.

후우 새블로그 만들었네요

몽브르 2015. 9. 18.

네이버 블로그 다음블로그 다 타고다니다 결국에는 티스토리로 돌아오게되네요

일단 스킨은 선택해서 진행했는데

차후에 하나하나 다시 수정 들어가야겠네요 ㅎㅎ

 

우선은 게임 위주로 포스팅이 진행될듯 싶네요

기존에 애니며 영화 위주로 진행해봤는데...

 

스틸샷이 저작권 문제로 좀 위험하니 이제 안전하게 게임위주로 ㅠㅅㅠ

뭐 게임 위주라고 해도 결국 이거저거 잡다하게 다올라가겠지만요 ㅋㅋ

 

아무튼 블로그 즐겁게 다시 시작 할듯하네요~!

반응형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