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든다.잡설./한다.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Vs 네이버 애드포스트 + 다음 애드핏

몽브르 2016. 4. 29.

네이버 애드포스트 Vs 구글 애드센스 + 다음 애드핏


블로그 광고 및 수익률에 대해서


심화까진 아니고 현재 진행되는 사항에 대한 비교인데...


약 30여개의 블로그(네이버 2, 다음 5, 티스토리 12, 기타 10)가 돌아가는 현재


꾸준한 수익으로는 애드센스가 우위네요


평균적인 클릭수가 발생되고있고 꾸준하게 누적중이고


총수익으로 보면 아직은 애드포스트가 우월하구요


애드포스트는 하루에 수익이 몰려 있다가 몇일 또 잠잠했다를 반복중이네요


애드핏은... 솔찍히 좀 ㄱ- 현재까지 수익률이 0네요;;


설치한지 거의 8개월을 넘겼는데 좀 심한듯;;


심지어는 애드센스 설치된 경로에는 다 같이 되어있는데;;;


뭔가 문제가 있는것 같기도한데 뜯어볼 시간이 없네요



애드센스와 애드포스트를 간단히 비교해보자면....


일단 네이버 애드포스트는 수정이 불가능하고 본문삽입이 안되는게 큰 단점...


대신 수입에 대해서 알아서 통장으로 쏴주고 연말정산하기 편하게 수익관련 매출점표 날라오니


관리하거나 신경쓸건 없네요


구글 애드센스의 경우 어느정도 수정가능하고 여기저기 붙일수 있다는 장점!


기존엔 수표로 받아야 하는 불편함이 존재했으나 이제 통장으로 쏴주죠?


불편거리는 사라졌고 수익모델로도 유리한데....



다만 키워드마다 다르겠지만 평균적인 광고 클릭당 단가는 아직까지는 애드포스트가 우위인듯 합니다




이제 시작 단계이신 분들은 기본적으로 네이버/티스토리 개설하시고


애드포스트 따로, 애드센스따로 운영 하시는게 좋은 출발 인듯 합니다





대략 월단위 250정도로 수익률을 올리는게 목표인데...



블로그를 늘리기보다는 포스팅 질을 좀 올려야겠네요


30개가량 관리하는 것만 해도... 좀 벅차긴 하네요 ㅋ




반응형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