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치 방송 준비 프로젝트/트위치.방송.

트게더에 트게더랭킹 연동 아이콘이 올라왔네요

몽브르 2020. 7. 30.

음... 트게더에 씨잘데기 없지만 뭔가 탐나는 기능이 하나 추가되었네요

 

트게더에서 글쓰기를 하면 요딴게 보입니다

아마 이번달에 획득한 트게더랭킹 뱃지가 아닐까 싶어요...

저걸 선택한채로 글쓰기를 완료하면

요로코롬 게시자 닉네임 앞에 아이콘이 추가되네요

근데.... 업적에 있는 그림하고 소형 아이콘이 모양이 다름 -_-

 

근데 여전히 데이터가 엉망이라 집계가 제대로 안되어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럴꺼면 왜자꾸 여기저기 붙여놓냐고 ㅋㅋㅋㅋㅋ

반응형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