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치 방송 준비 프로젝트/트위치.방송.

2021-01-18 트위치 하꼬 소기업 방송 추천

몽브르 2021. 1. 18.

새해 처음으로 올리는 소기업 추천리스트네요

리스트는 가나다순입니다

 

1. 파트너 미만

2. 정규방송 혹은 어느정도 시간대가 정해짐

3. 장기휴방중이 아님

4. 캠방송

 

클립이나 썸네일은 호옥시나 불쾌해 하실지 모르기 때문에 링크만 가져옵니다

따로적는 소개글은 다 허가를 구하고 작성하고 있습니다


 

권팔푼 - Twitch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권팔푼입니다.

www.twitch.tv

권팔푼

7~12시정도 평일 저녁시간에 같이 놀아주는 붓싼 아가씨.

종겜스...라고 하고싶지만 보통은 저챗 위주임 ㅋㅋ 롤 배치 실버받았는데 골드 갈꺼임요???ㅋㅋ

알~튀스트 같은 그림실력을 종종 보여줌. 요새 아파서 골골대는게 쫌 걱정이긴함.

 


 

김모니 - Twitch

신입 돈많은 백수가 꿈인 김모니입니다 ( ´•̥̥̥ω•̥̥̥` ) 월 수 목은 뱅오프,방송은 랜덤! 트게더에 공지합니다.

www.twitch.tv

김모니

아직 시작한지 얼마 안된 신입. 방송시간 랜덤이라고 하지만 보통 평일 저녁에 출몰함.

게임도 조금씩 하긴했는데 아직까진 대체로 저챗, 춤, 요가 뭐 이런거 위주였음

핫클립에 트최벅으로 좀 돌더니 요새 아주 잘나가요잉?ㅋㅋ

 


 

김홀릭 - Twitch

안녕 나는 김홀릭 나랑 친구 할래?

www.twitch.tv

김홀릭

들어가보면 좀 당황스러울 수 있음. 포인트 보상으로 밴이랑 법규가 난무함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버르장머리만 없이 방송하자."라고 적혀있음

아 물론 스트리머가 버르장머리 없겠다는거지 트수가 그렇게하면 칼맞음 ㅋㅋㅋ

 


 

다비타 - Twitch

종합게임스트리머라고 쓰고 겜알못이라고 읽는 초갈듀오입니다

www.twitch.tv

다비타

다비+비타 초갈... 아니 듀오 스트리머(두분이서 방송함)

게임이랑 컨텐츠도 다양하게 하고 쪼끔 매울때도 있는 유쾌하게 놀아주는 방송

 


 

미니핀아리 - Twitch

겨울이야기

www.twitch.tv

미니핀아리

대체로 게임+저챗. 똥겜도 안가리고 오래함 ㄱ-;;

간혹 쿡방을 진행하는데 대체로 음식물쓰...아니 연성술을 펼침(솔찍히 성공적인거 거의 못봄)

요새 간간히 주식 관련해서도 방송하고 있음

 


 

 

쏠라씨0_0 - Twitch

ㅎ2ㄹ

www.twitch.tv

쏠라씨0_0

간혹 일 때문인지 휴뱅이 좀 길어지는 경우가 있긴한데... 요샌 자주 보임

애긔떼껄룩이 몹시 귀여움. 게임+저챗+춤 빠질거 없는 방송

 


 

어굴이 - Twitch

종합 게임 스트리머 어굴이입니다! 매일방송하지만 방송시간은 랜덤이며 보통 저녁에 킵니당 :)

www.twitch.tv

어굴이

랜덤이라고 하지만 보통 저녁시간. 사진 잘찍는 서터뤼머.

요샌 저챗 위주로 하면서 이게임 저게임 다하는것 같기는 한데... 롤 못참지!!! ㅋㅋㅋㅋ

 


 

조만덕 - Twitch

월 휴방 / 저녁 7시 방송 on💜

www.twitch.tv

조만덕

어우 프사를 또 바꾸셨네!! 아이고!!

요새 다키스트 던전 하시던데 스트레스 올라가는거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함 ㅋㅋ

최근에 글카 교체 방송 하면서 혈압 터진 트수들 꽤 많지 않았을지.....

아무튼 후치는 귀여움. 떼껄룩은 귀여움. 모르겠고 후치 귀여움.

 


쭉 쓰고보니까.... 아침 낮 시간에는 깡형 방송에 맨날 있기 때문에 주로 7시이후 저녁뱅들만 들어가있네요 ㄱ-;;;

암모튼 좋은 방송 있으믄 혼자 보고 있지 말고 거 좌표좀 줘봐요 같이 좀 봅시다

반응형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