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치 방송 준비 프로젝트/트위치.방송.

2020-07-26 간만에 트위치 하꼬/소기업 방송 추천

몽브르 2020. 7. 26.

작성기준 : 캠방 / 파트너아님 / 정기적으로 방송함 / 장기휴방 아님 / 그리고 내맘대로

(가나다순)

 


 

미니핀아리 - Twitch

미니핀아리 streams live on Twitch! Check out their videos, sign up to chat, and join their community.

www.twitch.tv

미니핀아리 www.twitch.tv/orsten1102

여캠 / 종겜

들어가면 약간의 덕후냄새와 함께 탑골 향기도.. 아 이게아니라 ㅋㅋㅋ

뭐 다양한 게임도 하고있고 종종 시참도함

주로 체력이 후달려서 힘들어하는 누님을 볼 수 있음


 

신누리 - Twitch

안녕하세용 종겜 스트리머 누리입니다. 팔로우와 후원 항상 감사드립니다 ^~^

www.twitch.tv

신누리 www.twitch.tv/tlssnfl9

여캠 / 몬헌

어느샌가 캠이 없어지긴했는데 ㅋㅋㅋㅋ 어째뜬 캠방이었음 ㄱ-

몬스터헌터로 시작해서 몬스터헌터로 끝나는 방송!


 

쏠라씨0_0 - Twitch

나는 빡머가리 스트리머

www.twitch.tv

쏠라씨0_0 www.twitch.tv/ssoollac

여캠 / 롤 / 종겜

춤!노래!게임! 다 볼 수 있음

귀여운 떼껄룩은 덤입니다


 

아게하_찐 - Twitch

평일오후 8시이후- 저챗&옵치 스트리머입니당 열어븐 살앙해욤 히히

www.twitch.tv

아게하_찐 https://www.twitch.tv/ageha_on

여캠 / 오버워치

들어가면 [패하 : 패작방송 하이]를 외쳐주세요!!! 는 아니고 오버워치 위주로 게임방송을 하고있습니다 ㅋㅋㅋ

팔로우하고 소고쳐달라고 하세요 ㅋㅋㅋ


 

예주양 - Twitch

안녕하세요! 저는 가수 박예주 입니다. 음악과 함께 소통하는 방송을 하고 있어요.I'm a singer, Park Ye-ju. come with me!

www.twitch.tv

예주양 www.twitch.tv/yehong0408

여캠 / 노래

귀가 호강할수 있는 노래방송

사연라디오도 종종하고있고 트수들 노래도 들어볼수있음!

 

반응형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