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리뷰.공략/팰월드

팰월드 매립형 목장?! 목장 쓰면 이거 꿀이네요

몽브르 2024. 2. 12.

펠월드를 하면서 재료를 얻는 하나의 방법인 목장입니다. 펠들을 목장에 방목해두면 목장 내부에 먹이상자와 보관함에 침대까지 만들어놔도 자꾸 밖으로 뛰쳐 나가고 목장이나 구조물에 걸려서 못움직이는 답답한 상황이 너무 많이 보여서 인터넷을 뒤적거리는데 대부분 테두리를 벽으로 감싸는 식으로 해결 하시더라구요. 그러던중 매립형 건축으로 해결하신 분이 있으셔서 보고 바로 실행에 옮겨봅니다.

 

 

 

매립형 목장 방법

건축순서가 중요하니 거점에서 손모양 작업적성을 가진 펠을 다 빼줍니다.

 

 

 

목장을 원하는 곳에 청사진만 걸어줍니다.

 

 

 

토대를 위로 올려 목장보다 높은 위치로 설치해줍니다.

 

 

 

목장은 3x3 토대로 다 가릴 수 있습니다.

 

 

 

이제 보유펠이나 거점펠을 투입해 토대 아래에 있는 목장을 건설해줍니다.

 

 

 

겉으로 보기에는 3x3 토대만 있는 장소인데 아래에는 목장이 매립되어 있습니다 ㄷㄷ

 

 

 

펠들이 올라갈 수 있게 계단을 설치해줍니다. 계단을 3개 다 놓고 싶었는데 끝에 다른 건물이 살짝 걸려서 안되네요 ㅋㅋ

 

 

 

결과물

밀카우에 정상적으로 방목중이라는 메시지가 출력됩니다.

 

 

 

생산도 정상적으로 잘되네요!!

 

 

 

매립형 목장의 장점은 첫번째로 목장 울타리에 펠이 끼이는 이상한 행동을 하지 않는다는겁니다 ㅋㅋ 끼어서 자꾸 배고프다고 하면 정말 귀찮았는데 해결되었습니다. 두번째로 목장위에 공간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침대도 놓고 벽도 올리고 편한대로 쓸수있는 공간이 되었습니다.

 

 

 

농장도 같은 원리로 가능하다고 하는데 다음에 한번 해봐야겠습니다 ㅎㅎ

반응형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