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리뷰.공략/팰월드

전설 펠 빙천마 날먹 공략

몽브르 2024. 2. 12.

 

 

전설 펠 쉽게 공략해보자! feat. 팔라디우스 + 켄타나이트 포획

펠월드를 하면서 전투 종결급 전설이라고 하면 팔라디우스가 가장 먼저 생각날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만큼 포획하기도 쉽지 않고 전투 난이도 자체도 상당한 편입니다. 멋모르고 근처에 갔다가

grandvert.tistory.com

사막 -> 설원 -> 화산순으로 정복해 가다보니 사막에서 팔라디우스와 켄타나이트를 먼저 포획하고 빙천마를 잡으러왔네요 ㅋㅋㅋ 기존에 올린 공략도 다 쓸수 있지만 그래도 새로울건 써보자 싶어서 이번엔 방벽으로 진행해 봤습니다.

단순히 공략 대상과 사용 건물만 바뀐것이니 자세한 공략은 위에글을 참고해주세요 ㅎㅎ

 

 

 

모닥불 이용한 화상데미지 공략의 공통점

1. 보스의 시야를 차단한다

2. 벽에 걸린 보스가 모닥불에 피해를 받아야한다

3. 가만히 있으면 보스가 제자리로 돌아간다

 

 

 

가는 길

절대영도의 땅으로 이동해서 빙청마로 가줍니다.

 

 

 

바로 옆인데다가 필드에 나와있기 때문에 찾기 쉽습니다.

 

 

 

거의다 도착하면 이렇게 입구처럼 생긴곳이 있는데 바로 왼쪽에 벽을 사용할겁니다.

 

 

 

나무 방벽을 이용해 보자

방벽을 세우는데 4개를 다 둘러도 되지만 귀찮기때문에 벽을 이용해서 3개로 했습니다. 입구 바로 옆으로 지으면 보스 거리도 딱 알맞고 벽도 높아 좋습니다. 방벽이 아니라 토대+벽을 이용해서 하셔도 가능합니다.

 

 

 

어그로를 끌고 방벽 안으로 냅다 숨으면 빙천마가 방벽에 머리를 빼꼼 내밀게됩니다 ㅋㅋㅋ 가만히 서있으면 빙천마가 제자리로 돌아가서 귀찮게 또 끌고와야하니 빙글빙글 돌면서 빙천마가 조금씩이라도 움직이게 해줍니다.

 

 

 

결과물

울트라 혹은 전설 스피어로 포획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화상 걸려있는데도 확률이 안나와서 한참던졌네요 ㅋㅋㅋ 아직도 렙이 안되어서 안장을 못타는데 하나씩 잡으러만 다니고있네요 ㅋㅋ

반응형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