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리뷰.공략/팰월드

윈드디어 패시브 신속 달리기왕 재빠름 운동바보

몽브르 2024. 2. 9.

패시브를 신경 안쓰고 윈드디어를 타고다니다가 기왕이면 좋은 패시브를 붙여보자 싶어서 이동속도 관련된걸 다 넣어 봤습니다. 확실히 패시브 없는거보단 빠른것 같네요 ㅋㅋㅋㅋ 저기에 전설이나 희귀 같은게 추가되면 좋겠지만 종결까지 뽑을 계획은 아니었으니 이정도로 만족하고 종료했습니다.

 

 

 

패시브 스킬 내용

신속 - 이동 속도 상승 30.0%

달리기 왕 - 이동 속도 상승 20.0%

재빠름 - 이동속도 상승 10.0%

 

 

 

운동바보 - 공격 +30%, 작업속도 -50%

남는자리 하나는 운동바보나 사나움이 붙으면 괜찮다 생각했는데 운동바보가 붙어주네요! 어짜피 타고다닐거라 거점에서 일시키진 않을테니 작업속도 패널티는 의미가 없습니다 ^오^

 

 

 

윈드디어 교배 공식

 

Palworld 번식 계산기 및 모든 조합

Palworld 번식 계산기 및 모든 조합 번식력에 따라 결합된 팰의 결과 자식을 결정하세요. +=아누비스 (570)아비스고트 (580)냐옹테트 (1480)돌진돼지 (1130)큐룰리스 (1430)신령사슴 (920)산령사슴 (900)드릴

palworld.gg

윈드디어는 대충 섞다보면 걸리정도로 교배 공식이 다양하니까 위에 사이트에 들어가서 확인해주세요!! 다 적으려니까 글이 너무 길어지네요 ㅋㅋㅋ 저는 도로롱 + 귀요비로 작업했습니다.

 

 

 

교배 순서

저는 도로롱 + 귀요비 작업을 했습니다. 재빠름/달리기왕/신속이 있는 도로롱 잡느라 꽤 고생했습니다 ㅋㅋㅋ 도로롱과 귀요비 둘다 원하는 패시브가 있으면 좋겠지만 생각보다 쉽지 않으니 하나라도 원하는 패시브가 나온다면 바로 교배해서 윈드디어를 만들어줍니다. 그이후에 윈드디어+윈드디어로 원하는 옵션이 추가되어 나올때까지 배합해줍니다.

 

 

 

이런 순서로 원하는 패시브가 합쳐진 결과물이 나올때까지 배합을 돌립니다. 윈드디어A(신속) 윈드디어B(달리기왕) 윈드디어C(재빠름)이 있다고 할때, A와 B를 합쳐 윈드디어D(신속+달리기왕)을 만들고 윈드디어D(신속+달리기왕)에 윈드디어C(재빠름)을 합쳐 마지막 결과물인 신속+달리기왕+재빠름을 만들어냅니다.

 

 

 

일전에 다른 글에서도 적은적이 있는데 패시브는 효율성의 문제입니다. 윈드디어가 아직없다면 패시브는 무시하시고 일단 위드디어를 포획하거나 만들어서 타보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