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치.스트리머./류하린_

깡마 안녕... 류하린 안녕!

몽브르 2022. 11. 23.

2022년 11월 19일 깡마님이 닉네임을 변경해버렸슘다... 이제 류하린_이 되어버림!!

 

그냥 닉네임만 바꾼건데 참 여러모로 생각 많이 하게 만드네요 ㅋㅋ 뭐 본인 스스로 꽤 만족하는 거 같으니까 좋긴 한데... 2018년 11월부터 4년을 깡마로 살았으니 아직은 깡하 깡바가 익숙하고 하린보다 깡마라는 말이 먼저 나와버리게 웃프네요 ㅋㅋㅋ 개명하면 원래 이름이 지워지는데 한참 걸리는 거죠 뭐 ㅋㅋㅋ

 

 

어쨌든 뭐 저는 좋다고 생각합니다. 스스로 만족하고 있고, 하린처럼 이름에 가까운 닉네임이 부르기도 편하고, 익숙해지기도 쉽고, 여기저기서 뭔가 아이디어 베껴올데도 많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시보드 배너, 트게더 정도만 정리하면 될 것 같고... 유튜브는 얘기 좀 하자고 맨날 말만 하고 서로 안 함 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요새 캠핑에 야방에 이래저래 노력하는게 보이는데 쪼끔 더 몸은 생각했으면 합니다~ 건강이 최고니까요!!!

반응형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