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치.스트리머./류하린_

깡마님 2주년 추카포카 짤

몽브르 2020. 11. 26.

벌써 2주년이라니 ㄷㄷㄷ

도비겸 편집자겸 트수로 방송보면서 같이 울고웃고 많은 일들이 있긴했네요. 방송 세팅 문제 생기면 도와준다고 이래저래 공부도 했는데도 슬슬 한계점이 와서 물어보면 모르는게 너무많음 ㅋㅋㅋ 그래도 뭐 이제 에징간한건 깡형 혼자 척척 해오기 때문에 딱히 뭐 해줄게 없긴하네요

 

 

방송하면서 클립 삭제되거나 다시보기 기간이 너무 오래 지나서 못보는게 살짝 아쉬워서 옛날꺼부터 몽창 가지고와서 하나씩 이어붙여봄. 초반 스크린샷은 구조도 다르고 캠각도도 차이나서 좀 확 튀는데. 뒤로가면 이어붙였다는 느낌이 들긴하네요! 그리고 지금까지 방송들 한눈에 볼수있는 움짤이기도함!! 중간에 건담이나 게임화면을 넣으면 너무 움직여서 빼버린거 빼고는... 코스프레 술방 먹방까지 일부러 살짝살짝 낑겨넣었음 ㅋㅋㅋ

 

구독뱃지도 4년차까지 늘렸으니 최소한 그안에는 도망 안갈거라 생각함!!

앞으로도 화이팅!!

반응형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