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치.스트리머./류하린_

[트위치] 깡마. 낑깡단. 여캠인데요? 깡형인데요?

몽브르 2019. 8. 30.

 

깡마 - Twitch

술머거야즹

www.twitch.tv

트위치 흥부자 깡마님(https://www.twitch.tv/kkangma26) 방송~!

아.. 맨날 깡형이라고 하다 깡마님으로 적으려니까 갸 어색하네 ㄱ-

 

방송은 월~수 10pm / 금~일 2pm + 저녁 랜덤으로 하고있음

원래 저녁 8시 시작이었는데 야구시즌 되니까 야구 봐야된다고 10시로 바꿈ㅋㅋ

LG 트윈스 팬겸 야구 진성팬이라 응원가 부터 선수들까지 줄줄 외우고 다님

 

가끔 가뭄에 콩나듯이 휴방할때가 있는데...

제발 컨디션 생각좀 해가면서 방송 했으면 좋겠음

이형은 밤에 자야된다는걸 모르는듯 ㄱ-

 

게임하려고 시작한 방송답게

가끔 휴방인데 게임하려고 방송키는 일도 있음...

게임하다 초췌해져서 방종하려나? 싶었는데

그 새벽에 맥주 따는거 보면 가끔 제정신이 아닌거 같음 ㄱ-

 

주로 게임위주긴 한데... 술을 맨날 마시는거 같은건 기분탓???ㅋㅋ

요새는 다크소울3, 데바데 위주로 하고 간간히 배그랑 오버워치 플레이중임

주말에는 건프라도 하고있는데.. 요새 시국이 이시국인지라 잠시 중단 ㅋㅋ

 

내숭없는 시원한 성격에, 왠만한 장난은 다 받아줘서

채팅창에 딜이 폭발하는 경우가 대다수인데

요즘 부~우~쩌억 간신들이 늘어가는 추세인듯...

그래봐야 간신비율이 얼마 안되기 때문에 주로 다 딜임

 

먹는 얘기 할때+먹을때 제일 신나하고

공복일때 극도로 예민하기때문에 공복경보 울리는 일이 간간히 있음

(배고프면 막 찡얼댐 ㅋㅋㅋㅋㅋㅋ)

 

최근에 나온 인기클립... 어머니 인증 트위치 공식돼지!!

아... 이러고 썻다가 깡형한테 걸리면 혼나는데;;;

 

아무튼 ㅋㅋ

깡형이랑 뛰어논지도 벌써 1년이 가까워지고 있으니

신입이라고 하기에는 쪼옴~무리가 있으요잉?ㅋㅋ

 

자신감 가지고 화이팅하고!! 씩씩하게 해나가요!!

 

#깡마 #트위치 #여캠일껄? #게임

#프라모델 #퍼즐 #저스트채팅 #술방

 

 

반응형

'트위치.스트리머. > 류하린_'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깡마 안녕... 류하린 안녕!  (1) 2022.11.23
깡마님 2주년 추카포카 짤  (0) 2020.11.26
깡마. 낑깡단. 깡형은요.  (0) 2020.04.11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