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치.스트리머./류하린_

깡마. 낑깡단. 깡형은요.

몽브르 2020. 4. 11.

장기휴방에 들어가긴 했지만

방송시간 바뀐지가 언젠데

아직도 옛날 시간이 적혀있어서

새로 쓰는 소개글

ㅋㅋㅋㅋㅋ

 

깡마 - Twitch

달콤한 초콜릿 아이스크림처럼

www.twitch.tv

방송시작 : 아침 10시부터 (목요일 휴방)

다양하게 게임도 하고, 주말엔 건프라 쿡방도 하고있음

뭐 시청자들 생각해서 선물이벤트도 종종하고 있고

간혹 받는거보다 주는게 너무 많은거 아닌가 싶기도;;;

 

먹방이 메인이라고 할만큼 맛있게 먹어서

은근 이거 기다리는 시청자들도 꽤있음

특히나 먹는데 있어서는 나름대로 분명한 철학이 있어서

먹는거에 제일 예민함 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선넘는거 아니면 채팅관리에 유한 편이지만

공복일때는 칼바람 불수있음 ㅋㅋㅋㅋㅋ

그리고 은근 승부욕 있어서

엥간한 똥겜도 포기 안하고 진행하는편

가끔씩 시청자들이 이제 됐으니까 제발 그만해달라고 할정도;

 

열심히 하는 깡형!

즐겁고 행복한 방송이 계속 되기를 바래봅니다

 

 

깡마 - Twitch

달콤한 초콜릿 아이스크림처럼

www.twitch.tv

 

 

 

반응형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