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오후.쿰척./PC+모바일게임

The one who pulls out the sword will be crowned king!!!! 스팀 무료게임 제목 겁나기네 ㄷㄷ

몽브르 2022. 3. 31.

오늘 가져온 게임은 The one who pulls out the sword will be crowned king 이라는 스팀 무료게임 입니다!!! 칼을 빼는자가 왕이 되리라!!!ㅋㅋㅋㅋ

 

 

 

게임은 간단합니다. 마우스로 칼을 클릭하고 위로 들어올리시면 조금씩 조금씩 바위에서 빠져나옵니다. 다만 마우스 커서가 칼에서 벗어나거나, 클릭한 손을 떼면 아래로 쑥 들어가 버리게 됩니다 ㄷㄷ 마우스를 아래로 내려도 들어가버리니 주의해야합니다.

 

 

 

 

 

The one who pulls out the sword will be crowned king on Steam

Are you The Rightful King™ or just a filthy peasant? The sword is waiting for you to lift it, but it gets longer and heavier each time some else succeeds...

store.steampowered.com

칼뽑는게임 이거 한국인이 할 수 있는 게임 맞나?! ㅋㅋㅋㅋㅋㅋ

반응형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