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오후.쿰척./PC+모바일게임

URA 파이널스 첫 우승! 우마뾰이!

몽브르 2022. 6. 22.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빠른 리세마라!(카카오계정 연동)

우마무스메 한섭이 열렸네요!! 오픈 초기니만큼 리세마라 달리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게스트로 로그인하면 튜토리얼을 계속 진행해야 해서 오히려 느리더라고요,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한 후

grandvert.tistory.com

리세마라 열심히 한다고 했는데... 뭐 맘에 들게 안 뽑아져서 결국 포기하고 대충 허가 없이 몰래 이륙을 했습니다.

 

 

 

인권을 꼭 뽑아야 한다는데... 리세마라에 지친 저는 인권이 없는 삶을 택하고 그냥 적당히 마무리하고 게임 진행을 했습니다ㅋㅋㅋ

 

 

 

3성 교환권은 무난하게 진행 가능하다는 오구리캡을 선택했는데 장거리만 뜨면 영 맥을 못 추고 뒤로 밀려서 계속 우승을 못했습니다. 일단 다른 애들로 진행을 좀 해봐야겠다 싶어서 고루시, 우라라, 보드카 진행해봤는데 역시나 URA에서 우승을 못했습니다. 초짜는 웁니다ㅠㅠ

 

그러다가 사쿠라 바쿠신 오 도주마로 설정하고 적당히 휴식해주면서 냅다 스피드만 올렸는데...

 

 

 

응??? ㅋㅋㅋ 단거리+도주마의 승리!! 우마뾰이!우마뾰이! 생각보다 진행이 쉬운 녀석들이 있어줘서 다행입니다. 우마뾰이 전설 한번 못 보고 게임 삭제할 뻔 ㄷㄷㄷ

 

 

 

-------------------------

 

 

 

헤헷... 다이와 스칼렛으로 중거리도 우승했네요!! ㅋㅋㅋ

 

 

ㅇㅁㅃㅇ!

반응형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