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오후.쿰척./PC+모바일게임

던파 모바일?! 던전앤파이터가 모바일로???

몽브르 2022. 3. 25.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어디서나 액션쾌감,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dnfm.nexon.com:443

던파 모바일이 출시되고 PC버전으로도 가볍게 해볼수 있대서 접속을 해봤습니다. 웹게임처럼 무설치란 소리를 하길래 해봤는데.. 설치는 해야되네요 ㅋㅋㅋ

 

 

 

기본적으로 넥슨 게임 매니저는 설치를 해야 구동이 되네요... 쩝...

 

 

 

설치가 완료되고 게임매니저를 허용해줬습니다.

 

 

 

유후~ 이제 게임설치;; 용량이 썩 크진 않네요?? 생각보다 가볍긴한데 웹게임 정도는 아니네요 ㅎㅎ

 

 

 

크... 뭔가 모바일 던파라기보다 옛날 오리지널 던파로 간 기분이네요 ㄷㄷ 사커킥 추억이 생각나서 스트라이커 해볼 생각에 격투가로 시작했습니다.

 

 

 

 

오... 이런건 기존 던파에도 있었나요? 풀더빙에 시나리오 보는 맛이 있네요?? 예전엔 이런거 못본거 같은데;;

 

 

 

인게임은 그야말로 그냥 던파 그자체네요 ㅋㅋ

 

 

 

스트라이커까지 전직하고 진행 해봤습니다!! 뭔가 요새 게임 답지 않지만 손으로 야곰야곰 하는 맛은 있네요 ㅋㅋ 스킬이나 이런것도 추천 시스템도 있어서 고민 덜되기도 하고 사냥은 직접 해야 하지만 퀘스트 진행은 자동이동도 지원하니까 길 몰라도 괜찮아 보이네요 ㅋㅋ 헤헤 근데 추억 생각나서 해봤지 오래는 안할듯^오^

반응형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