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II/아이템

디아블로 레저렉션 신규 룬워드 일부 공개

몽브르 2022. 1. 19.

콘텐츠 제작자 MrLlamaSC가 진행하는 개발자 업데이트 스트리밍 방송에서 일부 신규 룬워드가 공개 되었습니다. 2.4패치 이후에 래더 시즌 시작과 함께 적용되지 않을까 생각을 해봅니다.

 

 

Mist runeword

콘센오라+올스킬+공속+관통+어래+빙결+올레지의 무시무시한 룬워드가 등장하네요;; 신념(신뢰)만해도 굉장했는데 패치이후에 아마존 유저가 좀 늘어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Unbending Will runeword

슬픔(깊은고뇌) 제작전에 거쳐가는 아이템이 될 지, 대체제가 될지는 나와봐야 하지 않을까 싶네요

 

 

 

Wisdom runeword

어.... 마나에 왜이렇게 집착을....ㅋㅋㅋㅋ

 

 

 

Pattern runeword

솔찍히 무슨용도인지 잘 모르겠습니다만 ㅠㅠ 나와보면 뭔가 있겠죠???

반응형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