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II/아이템

디아블로2 레저렉션 소집 룬워드(콜투암스/콜투)

몽브르 2022. 1. 1.

소집(콜투암스) 옵션
모든 기술 +1
공격 속도 +40%
피해 +250~290% 증가
화염 피해 5 - 30 추가
적중당 생명력 7% 훔침
+2~6 전투 명령
+1~6 전투 지시
+1~4 전투의 함성
괴물 회복 저지
생명력 회복 +12
마법 아이템 발견 확률 30% 증가

전투지시가 6이 떠주면 좋을텐데 5밖에 안되네요;;; 사실상 다른 옵션은 장식품에 가깝고 생명력과 마나를 뻥튀기해주는 전투지시가 6이 붙느냐 마느냐가 밥값을 하느냐 마느냐를 결정합니다. 바바리안을 제외한 전캐릭 스왑무기 졸업템이라고 보시면 될듯합니다.

 

 

 

필요룬

앰(Amn), 랄(Ral), 말(Mal), 이스트(Ist), 오움(Ohm) 순서로 꼽으시면 됩니다.

앰랄은 흔하지만 말, 이스트, 오움은 구하기가 좀 어렵습니다. 특히 오움은 빡세네요 ㅠㅠ 혹시나 해서 적는데 22번 룬 우음(Um)이 아니라 27번룬 옴/오움(Ohm)입니다.

 

 

 

 

제료템

5소켓 무기

 

대부분 직접사용하기보다는 피뻥용 스왑 무기이기 때문에 착용 제한이 낮은 크리스탈소드에 가장 많이 만듭니다. 프레일이나 셉터종류 5솟에도 제작 가능합니다. 해슴딘의 경우 3해머/2~3컨센이 붙어 나온 5솟 워셉터에 콜투작을해서 쓰기도 한다고합니다. 근데 이거 쌍패모너크만큼 희귀하다네요;;;

 

 

 

효용성

함성 쓰기 전후의 피통차이가 보이시나요? 으뜸옵 아닌데도 뻥뻥올라가네요 ㄷㄷ

 

 

소집에 함성에는 전투명령, 전투지시, 전투의 함성 3종류가 있는데 결국 생명력 마나 뻥튀기 해줄 전투지시의 레벨이 가장 중요합니다. 1~6까지 나오는데 이것만 6레벨이 붙어도 스왑무기로서의 가치가 충분하니까요. 또한 다른 장비의 모든스킬+에 영향을 받기 때문에 최대한 다른곳에서 모든스킬을 증가시키는게 소집의 효율성을 올리는 방법입니다.

 

 

반응형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