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리뷰.공략/페르시아의왕자I

페르시아의왕자 공략 - Prince of Persia #스테이지9

몽브르 2021. 3. 28.

 

스테이지 9는 개인적으로는 8보다는 쉽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길이 길고 복잡해서 자칫하면 길을 잃고 헤메는 수가 생기니 차분하게 하시는것이 중요합니다. 9스테이지의 포인트라면 길과 문여는 버튼을 파악해두는 것입니다.

 

시작하고 왼쪽으로 쭉 가주세요. 오른쪽으로 가봐야 뭐 없으니 안가셔도 됩니다.

 

초록색 발판은 문을 열고, 노란 발판은 문을 닫습니다. 발판 바로앞에 칼날함정이 있어 위치가 애매한데... 칼날 바로 앞에멈춰서서 점프하면 노란 발판 안 밟고 건너가집니다.

 

함정도 적도 없는 이동구간이니 마음 편하게 가주세요~!

 

벌써 클리어 게이트가 보이네요?! 근데 그렇게 쉽게 보내줄리가 없습니다 ㅋㅋㅋㅋ

오른쪽 아래 초록 발판은 왼쪽 위에 철문을 열어주고, 왼쪽 위에 보라색 발판은 클리어문을 열어줍니다. 여기서 포인트는 초록 발판에 계속 서있을 수 없으니 위에 빨간 발판을 떨어트려서 문이 계속 열려 있도록 하는겁니다. 방법은 뒤에가서 다시한번 보시면 되니 일단 오른쪽으로 이동해주세요.

 

칼날함정 바로 뒤에 적이 있기 때문에 점프를 잘못하면 칼 뽑기도 전에 맞아죽는 사태가 생깁니다. 잘생각해서 건너가주세요~!(스샷에 머리랑 몸이 따로 있는건 기분탓입니다!) 전투시 자리를 바꿔서 함정으로 밀어주면 한방에 죽이는것도 가능합니다.

 

이제 위로 올라가주세요. 가다가 체력 없는 분은 물약 하나 챙겨주세요

 

빨간색 발판은 떨어지는 발판입니다. 노란색 발판은 문을 닫아버림니다. 우측으로 가서 문여는 발판을 밟고 돌아와서 닫히기 전에 잽싸게 지나가야 합니다.

 

밀어서 가시함정에 떨어트리시거나 때려잡아주시면됩니다. 초록색 발판을 밟으면 문이열려서 지나갈 수 있습니다. 노란색을 밟으면 다시 문을 여고 와야하니 점프로 잘 피해서 가주세요

 

여기서 꼭 아래로 먼저 가주세요!!! 순서상 아래를 먼저 가야 합니다.

 

아래로 내려와서 왼쪽으로 가보면~!

 

아까 클리어 문이 있던 곳이 나옵니다. 발판을 떨어트려서 버튼을 눌러주고 다시 되돌아갑니다. 이때 혹시나 발판과 같이 떨어지면 체력도 소모되고 길도 돌아가야 하니 주의해주세요.

 

함정도 적도 없으니 쭉쭉 이동해줍니다. 이번엔 위로 올라가주세요!

 

초록색 발판을 밟으면 문이 열립니다. 문을 열고 왼쪽으로 쭉 가주세요

 

빨간 발판은 떨어지는 발판이니 주의해주시고. 적을 때려잡으시던지 자리 바꿔서 밀어 떯으트리셔도 됩니다.

 

체력 소모되신분들은 물약 챙겨주시고 왼쪽 위로 진행합니다. 아래로 내려가지마세요!!

 

초록색 발판을 누르면 아래 문이 열립니다. 도움닫기 점프해서 매달렸다가 아래로 내려오시면 됩니다.

 

위에 보이는 물약은 상하좌우 반전 물약입니다.. 먹으면 화면이 뒤집어져요 ㄱ- 물론 더 안으로 가면 같은 반전물약이 있어서 원상태로 돌릴 수 있지만... 먹으러 갈 이유가 없습니다. 아래로 내려가주세요

 

아래로 가시면됩니다. 우측길로 가면 물약이 하나 있긴한데 칼날 함정을 피해가야 하고 시간도 걸리니 그냥 가겠습니다.

 

어우 화면 복잡해라;;;;; 1번 보라색 발판을 밟으면 좌측문이 열립니다. 문이 닫히기전에 2번 발판을 밟고 나오셔야 합니다. 그러면 오른쪽 2번문이 열리게됩니다. 혹시나 칼날함정에서 시간을 보내느라 안에 갇혀서 못나오게 되면 처음부터 다시하셔야 합니다...

 

함정하나 피해주고 적하나 잡아주고 오른쪽으로 죽쭉 가주세요. 특별한 설명이 필요한 구간은 아닙니다.

 

초록색 발판을 밟으면 문이 열리게됩니다. 매달려서 내려오면 체력이 소모되지 않으니 매달려서 잘 내려와주세요. 이렇게해서 페르시아의 왕자 9스테이지도 클리어했습니다.

 

 

맨위에서도 이야기 한것 처럼 스테이지9는 길이 상당히 복잡합니다. 혹시나 잘못된 길을 선택하면 한참을 헤메야 하기때문에 자칫 잘못하면 시간을 꽤나 써야하는 스테이지 입니다. 페르시아의 왕자 1은 한게임당 1시간이라는 시간제한이 있는만큼 스테이지 9는 되도록 헤메지 않고 바로 진행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