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리뷰.공략/팰월드

루나퀸 보스 위치 / 빙산의 갱도 가는길

몽브르 2024. 2. 15.

루나퀸 보스를 찾으러갑니다!! 저는 루나퀸 잡으러 가려고 빙글빙글 돌며 입구를 찾다가 블루파카 입구로 두번이나 잘못 들어갔습니다 ㅋㅋㅋㅋ

 

 

 

'녹지 않는 호수' 빠른이동에서 출발하시면 가깝습니다.

 

 

 

좌표 -142, 320 정도로 이동해 주시면 '빙산의 갱도' 입구에 도착하게됩니다. 땅바닥이 아니라 애매하게 중턱에 있어서 보스 주변으로 빙빙 돌아서는 찾기가 어려울 수 있겠네요....

 

 

 

루나퀸이 49렙이니 거의 50렙짜리 전설 펠 잡듯이 잡아야 하는 상대네요 ㄷㄷ 그래도 피통이 작아서 생각보다 전투가 어렵지는 않았습니다.

반응형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