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리뷰.공략/블루아카이브

블루아카이브 메모리얼 수집 중!

몽브르 2021. 12. 2.

블루아카이브 진행중에 인연랭크 레벨에 따라 메모리얼 획득이 가능합니다!!!(솔찍히 레벨 9정도로 고정 획득인줄 알았는데 그냥 캐릭터마다 다른것 같습니다;;;) 아무튼 하나에 몰빵해서 인연랭크를 올리려다가... 애니메이션 나오는거 모으는 재미가 쏠쏠해서 그냥 고루고루 올리면서 모으고 있습니다.

 

한줄씩 써둔 평가 그냥 개인적인 이야기니까 너무 뭐라하지 마십셔 ㅋㅋㅋ

 

 

 

아야네 메모리얼

아야네 기본 일러랑 메모리얼이랑 너무 천지차이 아닌가요? ㅈ경이란 말이 이런데서 나오는게 아닌가 싶네요;;; 개인적으론 지금까지 모은것 중에 아야네 메모리얼이 제일 마음에 드네요

 

 

 

후우카 메모리얼

후우카는 그냥 무난 무난

 

 

 

유우카 메모리얼

유우카 저 영수증들 어쩔ㄷㄷㄷ 일감에 허덕이는 회사원도 아니고 말이죠ㅠㅠ

 

 

 

노노미 메모리얼

노노미 메모리얼은... 유튜브에서 ASMR영상도 본거 같기도 하고;;;

 

 

 

아카리 메모리얼

아카리 해놓으면 볼때마다 배고프기 때문에 안해둘듯;;;

 

 

 

카요코 메모리얼

카요코는 배경장면이 두개나 되다보니 배경만 나오는 시간이 너무 긴거 아닌가 싶습니다. 그래도 분위기는 잘살린것 같아요.

 

 

 

치세 메모리얼

치세 역시 무난 무난

 

 

 

츠바키 메모리얼

츠바키 무난 무난

 

 

 

하루나 메모리얼

하루나 붕어빵을 저렇게 들면.. 안뜨겁나...

 

 

 

시로코 메모리얼

시로코 저 귀 쫑긋 포인트 잘넣은듯 ㅋㅋㅋㅋㅋ

 

 

 

히비키 메모리얼

히비키 메모리얼 솔찍히 배경빨 아닌가.... ㅋㅋㅋㅋ

반응형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