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리뷰.공략/블루아카이브

블루아카이브 사전등록 시작

몽브르 2021. 10. 21.

 

 

블루 아카이브

마음 속 담고 싶은 이야기 ‘블루 아카이브 ‘선생님, 지금 사전등록 하세요.

bluearchive.nexon.com:443

일본에서 먼저 정식서비스를 시작했던 블루아카이브가 넥슨에서 사전등록을 받기 시작했네요. 미소녀+총 조합의 SD캐릭터들로 진행하는 게임이고... 머리위에 띠?뭐 당연히 가챠 ㄷㄷㄷ

 

일러/BGM/영상에 꽤 공을 들인 흔적이 보여서 확실히 보는 재미는 충분한 게임 같습니다

 

아무튼 일본에서는 애플/구글 양대 마켓에서 1위를 찍었다 운영문제로 잠시 주춤했지만 운영문제가 해결되고 그럭저럭 순항중인 게임인데 한국에선 어떨까 모르겠네요. 그간에 일본섭으로 접속해서 일본어 보면서 플레이하던 한국팬들에게 희소식이긴 하겠지만... 공식사이트에 voice도 일본어로 되어있는데... 한국어 더빙으로 출시될지 그냥 저상태로 번역만해서 나올지 모르겠네요 ㄱ-

 

 

 

반응형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