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리뷰.공략/블루아카이브

블루아카이브!! 피농쿤!! 코스어!!

몽브르 2021. 11. 11.

사실 스트리머나 코스어 소개글은 허락을 구하거나 내가 만든 팬아트 같은 것 만 써서 카테고리를 다시 만드는데 아직 지나가는 투로만 허락을 받은터라 그냥 살짝 링크만 가져와봅니다!

 

다음에 확실히 허락을 구해야겠다능... 그리고 뭐 카테고리가 어쩌다보니 블루아카이브가 맞아 버렸다! ㅋㅋ

 

 

 

대문사진 하나 있어야 할 것 같은데 사진을 못쓰니까 시로코로 대신함!

 

피농쿤 트위치

https://www.twitch.tv/ghdqls98

왠지 내멋대로 이런저런 이야기 적으면 안될것 같으니까... 다음에 허락 구하고 나면 생각나는 말들을 적어야겠습니다.

 

아무튼 농부쿤... 데메크를 좋아하고... 블루아카이브도 이미 일섭 부터 플레이 해온 찐덕 ㄷㄷㄷ 매주 화/금 9시 언저리에 방송시작하는데 요새 새주인냥이 + 바쁨으로 방송 잘 못하고 있지만... 아무튼 방송에서 들으세요!! ㅋㅋ

 

 

 

피농쿤 블루아카이브 코스프레

 

[코스프레/개인촬영]블루아카이브 - 텐도 아리스 기본ver

PB. 제브님

blog.naver.com

 

[코스프레/개인촬영]블루아카이브 - 스나오오카미 시로코 기본ver

. . . . . 아야네: 아비도스 고교의 폐교를 막기 위한 회의를 시작합니다! 세리카: 새우잡이 어선 알바! 노...

blog.naver.com

 

[코스프레/개인촬영]블루아카이브 - 켄자키 츠루기 기본ver

*캐릭터를 살리느라고 예쁘지 않게 찍은 사진이 많아....요...예쁜사진 보려고 오신분은 뒤로가기 누르세요...

blog.naver.com

정성들여 찍은 사진을 가져오긴 그래서 링크만 첨부! 시로코 의상... 어.. 음..  아!! 방송가서 들으시라구!!ㅋㅋㅋㅋㅋ

츠루기는 최근에 찍은거라고 하시는데 너무 캐릭터 반영한거 아니냐구여 ㅋㅋㅋ 아무튼 쩌러!!

 

 

아무튼 요새 블루아카이브 정발도 하고.. 피농쿤 생각나서 써봄!!

 

 

 

 

반응형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