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오후.쿰척./PC+모바일게임

[Platwormer]분홍색 지렁이가 동상을 기어 올라가는 게임

몽브르 2021. 11. 29.
 

PLATWORMER by BobboDev

A normal 3D Platformer.

bobbodev.itch.io

어... 사람 같기는 한데 지렁이인 캐릭터가 거대한 동상을 기어올라가는 게임인 Platwormer입니다. 만만해 보이는데 기어가기와 뛰어가기를 바꿔가면서 해야하는 생각보다 공간/방향감각을 요하는 게임입니다 ㅋㅋㅋㅋ 다운로드는 위에 링크에서 하시면됩니다아.

 

다운로드중에 자기 버전에 맞게 받아주시면 되겠습니다. 윈도우는 맨위에 Platwormer_Windows.zip(풀스크린)이나 Resizeable_Windowd_Version.zip(작은창모드)로 다운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맨아래걸로 다운로드 받았습니다.

 

Platwormer.exe를 실행해보면.... PC보호가 뜨네요 ㅂㄷㅂㄷ 추가정보->실행 눌러주면 게임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정식 등록된 게임이 아니라 뜨는거 같은데 혹시 불안하신 분들은 플레이 하시믄 안되겠죠??

 

와... 똥겜냄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보드 wasd와 스페이스바, 마우스를 잘써서 슬금슬금 기어올라가고 점프해서 올라가시면 되겠습니다. 기어가다 일어설때 방향감각없으면 그냥 바로 떨어져 버리니까 위아래를 잘 구분하셔야 합니다!!!

반응형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