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오후.쿰척./PC+모바일게임

알투비트 - 추억은 추억일 때가...

몽브르 2021. 11. 19.
 

추억의 게임 알투비트가 다시!

R2beat - 공식 홈페이지 리듬액션과 레이싱의 절묘한 조화! 다시 돌아온 알투비트 r2beat-ko.valofe.com 씨드나인에서 만들고 네오위즈(피망)에서 서비스하던 알투비트가 서비스 종료 약 7년만에 밸로프

grandvert.tistory.com

알투비트 기억 속에는 꽤 재미있게 했던 게임이라 어제 접속 안되는 상황을 봤기 때문에 오늘은 오전에 접속해 봤습니다. 로딩도 어제보다 훨씬 짧고 접속도 금방되네요.

 

 

 

추억 돋긴 한다!

스샷이 안찍혀서 중간에 헤멧더니 점수가 엉망징창!@ 아무튼 간만에 들어가보니 추억돋습니다!! 벌써 이게 언제적인데 노래부터가 익숙하고 손이 알아서 따라가네요ㅋㅋ 튜토리얼 오지게 긴거 끝내고 미션좀 해보고 뭐 몇판 안해봤지만 대전실에서 스피드전 하는것도 꽤 재밌었습니다.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긴하네요.

 

 

개인적으로는 보호막/부스터 쓸때 목소리가 귀에 콕콕 박히네요 ㅋㅋㅋ

 

 

 

추억은 추억으로...

재밌고 추억이 떠오르는건 다 좋은데~ 너무 자주튕기네요. 다른 불편 사항들을 다 제껴두더라도 게임이 꺼져버리는 현상이 너무 많았습니다. 30분동안 10번넘게 꺼졌으니 사실 게임 플레이한 시간보다 재접속에 들인 시간이 더 많다고 봐야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스크린샷 같은 깨진글씨들이 꽤 여기저기 보입니다. 뭐 사실 플레이에 문제가 되진 않지만 캐시까지 팔고있는 상용화 게임인데 이런건 좀 너무하네 싶긴합니다. 아직 여기저기 손보는 중이라니 수정되겠거니 생각 해봅니다.

 

 

추억 여행삼아 한두판 해보긴했는데... 제대로 다듬지 않으면 추억으로든 재미로든 게임 계속 하기엔 무리가 있다 라고 생각되네요. 아직 오픈 베타니까 조금은 더 기대를 남겨둬 보려고 합니다.

반응형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