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II/아이템

디아블로2 레저렉션 소서 구교복 - 독사마술사의 가죽 서펀트스킨 아머

몽브르 2021. 10. 7.

일명 소서 구교복인 서펀트스킨아머 유니크입니다. 서펜트스킨아머인줄 알았더니.. 서펀트 였네요??ㄷㄷ

모든 기술 +1, 시전속도 +30%, 모든저항까지 캐스터에게 필요한 옵션이 꾹꾹 눌려 담겨 있습니다. 소서 구교복이라고는 하지만 소서 뿐만 아니라 맨땅으로 진행중인 햄딘, 네크 등 모든기술과 시전속도가 필요한 캐릭터에게 좋은 갑옷입니다.

 

독사마술사의 가죽(스킨 오브 바이퍼마이자이) 서펀트스킨 아머

독사마술사의 가죽 서펀트스킨 아머 옵션
모든 기술 +1
시전 속도 +30%
방어력 +120%증가
모든 저항 +20~35(가변)
마법 피해 9~13 감소 (가변)

 

 

큐브를 돌려 웜하이드로 업그레이드해서 방어력을 증가시켜서 사용하기도 합니다.

코(Ko) + 렘(Lem) + 최상급 다이아몬드 + 익셉셔널 유니크 방어구 = 엘리트 유니크 방어구

 

디아블로2 큐빙 공식(재료, 퀘스트, 벅큐빙, 장비업글)

레저렉션은 벅큐빙 안됨 디아블로2 레저렉션 에테갑옷 벅큐빙 안됨;; 구버전 디아블로에는 큐브에 [ 에테리얼 방어구 + 최상급 토파즈 + 탈룬 + 줄룬 ]을 조합하면 최대치까지 소켓 개수가 랜덤하

grandvert.tistory.com

 

 

신교복은 무작위 스킬 +3, 각 속성피해가 붙는 대신 저항과 모든기술 +1이 없다보니 구교복은 아직도 애용하는 사람이 많은 갑옷입니다. 특히 극패캐 세팅을 하려면 거의 필수적인 갑옷!!

 

뭐 여기저기서 나올테지만 저는 헬 엑트1 지하묘지 3층에서 먹었네요. 으뜸은 아니지만 그래도 쓸만한 옵이 뜬것 같습니다. 안다 잡으러 가는길에 먹었는데... 막상가서 잡은 안다는 물론 거지였습니다 ㅠㅠ 시곤 세트나 뱉어대네요;

 

이제 신오브나 샤드 구하면 얼추 소서장비 최소한은 갖추는것 같네요!

 

 

반응형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