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오후.쿰척./PC+모바일게임

스트리머 능지박살 테스트!! EBS 수학게임들

몽브르 2021. 4. 29.

우리나라 학습 캐릭터로 아직도 잘나가고 있는 수학술사 세미를 만든 EBS에 가보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교육용 영상은 물론 게임까지 볼 수 있습니다!! 초딩을 대상으로 만들어졌다고 하지만 만만치 않은 난이도를 보여주네요 ㅋㅋㅋ

 

 

EBSMath

초등 3학년 과정부터 고등학교 3학년 과정까지 교과서 없이 배우는 무료 수학학습 사이트

www.ebsmath.co.kr

들어가서 보시면 수학술사 세미가 반겨주고 다양한 초중고 수학 컨텐츠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초5학년1학기부터 게임이 등장하기 시작합니다!!!! 초등학교 과정이라고 만만하게 보고 시작하면 순식간에 내가 초딩보다 못하다는걸 실감하게 되는 파괴적인 난이도!! ㅋㅋㅋㅋ

 

 

 

TowerDefenceA ES

 

www.ebsmath.co.kr

혹시나 게임이 어딨다는건지 못찾으시는 분들은 자연수 4칙연산(+-×÷)로 구성된 타워게임링크 드릴게요!!! 문제를 풀면 돈을 주고 돈으로 타워를 건설해서 적군을 모두 섬멸해야 합니다. 최고 6스테이지까지 있으니 가벼운 마음으로 도전해보세요^오^ 요새 초딩들이 암산을 얼마나 잘하는지 느끼게 됩니다 ㅂㄷㅂㄷ

 

타워 디펜스, 방탈출, 낚시 등 다양한 게임이 있네요! 심심해서 슬쩍 봤는데 영상도 생각보다 재밌게 만들어져있더라구요 ㅋㅋ 아무튼!! 능지박살 증명차 초등수학에 도전해보는건 어떨까 싶습니다! ㅋㅋㅋ

반응형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