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튜브.몽브르./개인도네

깡형한테 보낸 그간 도네들... 하나씩 올리기 귀찮다!!

몽브르 2019. 8. 2.

이쁘다니까 변화구...

한창 쳐맞고있을때 보내서 분위기 반전 쩔었다는 그 도네 ㅋㅋㅋ

30일 축하 영도

못생긴거 모았다고 혼났던 도네 ㅋㅋㅋㅋ 이형은 도네를하면 지얼굴만 봐

갑분 ㄴㄷ^^

땡큐~ 고맙습니다 땡큐~ 이럴 ㅅㅂㄹ... ㅋㅋㅋㅋ

50일 축하 영도

이때가 딱 옷장 들여놓고 분위기 확 바뀔 타이밍이었음....

도 넘은 깡마방송 이대로 괜찮은가?!

휴방때 숙제 빡시한 3연타 도네중 하나

3무반주 댄스 정답 모음

아.. 깡형 우리 춤은 좀....ㅋㅋㅋㅋ

CLOP 미친말게임 공략 및 클리어영상

이건 진짜.. 말 그대로 설명 목적으로 만든거라.. 아무데도 안올라감

고양이 소리를.. 아니 깡냥이.. 어.. 음...

이쁜컷 모아본다고 모아도 이형은 맨날 못생겼대... 씨불탱

깡마괴담

어.. 그러고보니까 이거 도네안함

겜울찐+언더테일

놀리는데 저만한 클립이 없음 ㅋㅋㅋ 아주그냥 ㅋㅋㅋㅋ

출소!

깡형 읍드카 사건으로 강제휴가 갔을때...ㅋㅋㅋ

깡마점프!

깡형이 강제휴가때 녹음해온거 자막만 씌워봄 ㅋㅋ

생일 축하 영상도네

팬아트+타스트리머 축하멘트+영상편집. 노가다의 결정체 ㄱ-

식샤를합시다 + 에메랄드소드 브금

새우튀김 먹방할때 틀어서 이걸로 포상 씨게 받았음 ㅋㅋㅋㅋ

100일 축하 영도

와.. 나 영도 생각보다 잘챙겨서 했네 ㅋㅋ

방종송

이건 심심해서..호다닥 만든거 안다옹~

그간 도네, 리액션 짤막하게 모은거

음... 좋은소리는 별로 안나옴 ㅋㅋㅋㅋ 두고보자ㅋㅋㅋ

타짜 아귀손목 패러디?

깡형 장기 휴방중이라 넘모 심심해서 만든거

또!깡마형 휴방중

나 생각해서 일찍일찍좀 다녀주라~ 나 심심하다 진짜!!

욕쟁이 깡마... ㅆ1발 씨bal!!!!

음.. 진텐으로 욕하는거 모으면 아마 유튜브 계정이 짤릴거야? 그치?

 

 

-----------------

아마... 도네한 날짜순 정렬일거임. 좀틀릴수있음.

어차피 순서 같은거 상관 없자나???

 

킹작권이나 뭐 기타 문제로 임의 삭제될수 있음.

말그대로 개인도네기 때문에 영상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나한테 있음.

와... 근데 모아놓고 보니까 진짜 많이 하긴 했음.

 

깡형 휴방 언제끝나냐...

반응형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