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튜브.몽브르./깡튜브

깡마 유튜브 - 시난주 RG 하반신

몽브르 2019. 4. 18.

깡마 유튜브 - 건담 베이스 리미티드 시난주 RG

건프라조립#1 한정판 시난주 상반신

 

지난번에 이어서 시난주 상반신입니다

 

건담 만들때 마다 매번

 

유하각에 신경쓰는 깡형 보는게 웃기긴한데...

 

그것까지 다담기엔 편집자가 너무 부족하네요 ㅋ

 

< 썸네일 뽑는건 항상 고민하게되는 작업이네요 >

 

 

 

 

건담 만들다말고 미국수도를 물어봤으나...

 

생각하는데 한참 걸린건 안비밀~

 

영상 어디쯔음~에 있음ㅋㅋ

 

아 그리고.. 깡형은 또또케! 안몽총해!

 

다 컨셉이라 이말이야!!

(깡형 입금은 스위스 농협 590...)

 

ㅋㅋㅋㅋㅋ

 

 

#트위치 #깡마 #스트리머 #여캠 #유튜브

#시난주 #건프라 #건담조립 #프라모델 #건프라조립

 

반응형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