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튜브.몽브르./깡튜브

건담 베이스 리미티드 시난주 RG - 건프라조립 #1하반신

몽브르 2019. 4. 5.

깡마 유튜브 - 건담 베이스 리미티드 시난주 RG

건프라조립#1 한정판 시난주 하반신

 

매주 주말방송시간마다 건프라조립 진행중입니다

 

방송중에 진행되는 3번째 건프라네요

 

프랑키/트라팔가로우까지 포함하면 5번째 조립방송!

 

 

깡형도 취미로 조립하는 수준이기 때문에

 

건프라를 잘아시는 분들의 훈수를 항상 환영합니다!

 

 

이번에 조립 진행된 시난주는 한정판으로

 

메탈릭 글로스 인젝션 이라고 하네요

 

외형 재질감이 다른걸 이야기하는것 같은데...

 

음.. 정작 제가 건프라를 잘 모르네요 ㅠㅠ

 

깡형한테 좀 배워야겠어 ㄱ-;;;

 

< 썸네일 뽑는건 항상 고민하게되는 작업이네요 >

 

 

 

기존에 조립방송은 항상 켠왕이었는데...

 

매주 장시간 진행 하기엔 무리가 있어서

 

건강과 방송시간을 고려해

 

파츠별로 나눠서 조립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1은 하반신만 진행되었습니다

 

 

#트위치 #깡마 #스트리머 #여캠 #유튜브

#시난주 #건프라 #건담조립 #프라모델 #건프라조립

 

반응형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