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튜브.몽브르./깡튜브

깡마 유튜브 - 인피니트저스티스건담(인저) 프라모델 조립

몽브르 2019. 4. 20.

깡마 유튜브 - 인피니트저스티스건담

 

건프라 조립은... 편집할때마다 빡십니다

 

오프닝 엔딩은 있는데...

 

중간 과정이 난리법석이거든요 ㅋㅋㅋ

 

그래도 방송중에 수다떠는 시간으로선

 

즐거운 컨텐츠 중 하나입니다

 

 

< 데칼은 나중에해서 썸네일에는 가조립상태네요 >

 

 

 

건프라조립은 항상 즐겁슘다

 

씨게 딜때리기 좋은 타이밍이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즉당히 시간배분은 좀 했으면합니다

 

12시간 14시간씩 방송하면

 

편집자가 죽을꺼 같아요 ㅋㅋㅋㅋ

 

 

#트위치 #깡마 #스트리머 #여캠 #유튜브 #프라모델

#인저 #인피니트저스티스 #건프라 #건담조립 #건프라조립

 

반응형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