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리뷰.공략/엘든링

엘든링 히에로나의 마술사탑 봉인 풀기! 라니의 암월!

몽브르 2022. 3. 17.

라니 퀘스트를 완료하고 나면 히에로나의 마술사탑에 갈 수 있습니다. 라니퀘스트 작정하고 진행은 했는데 아직 정리할 엄두가 안나네요 ㄷㄷ

 

 

 

 

엘든링 오리티스의 마술사탑! 봉인푸는 방법 + 메모리 스톤 득템

기억슬롯을 늘려주는 메모리 스톤은 마법사에게 꽤나 귀중한 존재인데요. 좀 귀찮은 수수께끼를 하나 풀면 메모리 스톤을 얻을 수 있는 곳이 오리티스의 마술사탑입니다. 그나마 가까운 축복은

grandvert.tistory.com

문으로 가면 봉인되어있고 [세마리 큰 지혜로운 짐승을 찾아라]라는 수수께끼를 풀어야 합니다. 이번에도 역시 거북이 찾기네요. 일전에 오리티스의 마술사탑과 동일한 방식입니다.

 

 

 

거북이 위치는 대략적으로 마커 해드렸습니다. 마커 1,2,3 위치 근처로 가서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커1

마커 1에 도착했는데 아무것도 없는데 삽숑캬?! 이러 실수있는데요... 옆으로 가서 절벽 아래를 봐주세요 크기도 한놈이 매달려 있습니다 ㄷㄷ

 

 

 

마커2

마커2 위치에가면 살짝 튀어나온 부분에 거북이가 있습니다.

 

 

 

마커3

마커 3위치에 가면 상승기류가 있고 거북이가 공중에 떠있습니다. 버그인지 저는 그냥 상승 기류만 타니까 봉인이 풀려버려서 3번째 거북이 스샷을 못찍었네요  ㅠㅠ

 

 

 

보상

꼭대기층 상자를 여시면 라니의 암월 마술을 얻을 수 있습니다.

 

 

 

지력을 무려 68 요구하고 한발당 FP를 62씩 소모해버리네요 ㄱ-

 

 

 

화려하긴한데... 쓸게 될지는 잘 모르겠네요 ㅋㅋ

반응형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