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리뷰.공략/엘든링

엘든링 영체 목없는 기사 루텔 얻는 방법

몽브르 2022. 3. 5.

엘든링 하라는 진행은 안하고 여기저기 파밍만 하러 다니고 있습니다 ㅋㅋㅋ 오늘은 목없는 기사 루텔 영체를 얻으러 가보겠습니다!! 이미지는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순례교회에서 출발해서 영묘들판 지하묘지를 찾으시면 빠를것 같네요. 제물이송대교감시탑남쪽에서 달려가셔도 별로 멀지 않습니다.

 

 

 

순례교회 축복에서 문쪽으로 나가시면 큰 나무가 보이는데요 그 부근까지 가시면 됩니다. 중간에 몹이 좀 있지만 복돌이 타고 여유있게 달려가주시면 되겠습니다.

 

 

 

얼핏 보면 잘 안보이지만 오른쪽 기둥 뒤로 문이 있습니다. 저는 잡아버려서 안보이는데 입구를 해파리가 지키고 있을겁니다. 살포시 잡아주시고 가서 문열어주시면 되겠습니다!

 

 

 

영묘들판 지하묘지 입구에도 축복이 있으니 세이브해주고. 입구에 막혀있는길은 석검열쇠가 필요하니 일단 무시하고 던전을 클리어 해주세요. 몬스터는 해골로 구성되어있으며, 해골은 죽인후 빛나는 가슴 뼈를 때려 확인 사살을 해주어야 합니다. 안그러면 다시 살아나 달려드는 해골을 보게됩니다 ㄷㄷ

 

 

던전 진행중 등장하는 불뿜는 기둥을 한대 때려주시면 기둥이 내려와서 밟고 위로 올라가실수 있습니다.

 

 

보스는 때릴때마다 출혈수치를 누적시키긴 하지만 별로 힘들지 않고, 영체 소환도 가능하니까 대충 뚜들겨서 잡아주시면 됩니다.

 

 

 

소비 FP 104 / 내 FP는 68 이게 무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환해보려면 함참 거릴것 같네요 ㅋㅋㅋㅋ

 

 

 

 

 

엘든링 썩은 들개의 뼛가루 얻는 방법! 부패로 멀기트 컷!

부패는 중독처럼 지속적으로 피를 감소시키는 디버프인데요... 썩은 들개의 뼛가루(부패한 들개의 뼛가루)를 얻어서 영체를 소환하고 공격하다 부패가 터지면 런하면서 부패의 도트 딜 만으로

grandvert.tistory.com

 

 

엘든링 영해파리의 뼛가루 얻는법! 해파리 소환 하는법!

엘든링을 플레이 하면서 초심자가 트리가드, 멀키트 등등 초반 보스를 마주하면 상당한 난이도를 경험하게 되는데요! 이러한 난이도를 상당히 낮춰줄 영체소환 관련해서 적어볼까 합니다. 해파

grandvert.tistory.com

 

반응형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