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리뷰.공략/엘든링

엘든링 꼬챙이의 지하 묘지 공략 - 아인단의 뼛가루

몽브르 2022. 3. 7.

엘든링 던전들은 살짝살짝 함정을 가미해서 길을 못 찾게 숨겨둔 경우들이 많은데요. 꼬챙이의 지하 묘지 역시 난이도는 높지 않지만 길을 모르면 헤매다 죽어야 하는 던전 중 하나입니다.

 

 

 

지도

전 구먼난 땅 옆 축복에서 뛰는 게 가장 편했습니다.

 

 

 

가는 길

구멍난 땅 옆 축복에서 바라보던 방향으로 바로 뛰면 귀찮게 몬스터를 만나야 하니 몬스터를 피해서 살짝 우측으로 달려주세요.

 

 

 

그러면 이렇게 비석이랑 해파리가 보이는 곳에 도착하게 됩니다. 여기부터 왼쪽 벽면을 잘 보면서 이동해주세요. 

 

 

 

저는 미리 문을 열어놔서 열려있는데 원래는 닫혀있습니다. ㄷㄷ 전반적인 던전 난이도는 어렵지 않으니 적절히 진행하시면 됩니다. 몬스터는 임프와 안아줘맨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보스 및 보상

보스는 환수의 파수견이 등장하며 보스룸에서 임프가 같이 등장해서 공격을 합니다. 보스와 잔몹을 모두 상대해야 해 꽤나 번거롭지만 임프를 먼저 제거해주시고 보스와 싸우면 크게 어렵지 않습니다.

 

 

 

길을 모르겠어요!

혹시나 스포가 될까 봐 맨 하단에 따로 첨부합니다. 이렇게 내려가는 계단을 찾아서 안에 들어가 보면

 

 

 

천장에 꼬챙이 형을 당하게 됩니다 ㄱ- 내려가지도 않고 계속해서 딜을 맞게 되니 잘못하면 죽는 수가 생깁니다 ㄷㄷ

 

 

 

혹시나 이 함정에 걸리셨다면 좌측에 피할 수 있는 공간이 있으니 이곳으로 피해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안전지대에서 바닥이 완전히 내려갈 때까지 기다렸다가 입구로 다시 빠져나오시면 되겠습니다. 시간이 너무 짧아 빠져나오기 어렵다면 바닥을 밟은 시점부터 함정이 움직이니 달리기+점프로 최대한 늦게 밟아서 빠져나오시면 되겠습니다.

 

 

 

금세 눈치 채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사실 여긴 발판을 밟자마자 뒤돌아 나와서 발판의 아래 공간으로 들어가는 것이 진행 방법입니다. 그냥 직진만 하는 저 같은 사람들은 머리 아프네요 ㅋㅋㅋ

반응형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