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리뷰.공략/알비온온라인

알비온 온라인을 1년 했네요(feat.근황)

몽브르 2021. 11. 29.

알비온 온라인을 시작한지 1년이 됐네요;;; 이런거 생각도 안하고 있었는데 스팀에 업적이 뜨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들어가서 던전도 안돌고 농사나 짓고 나오니까 1년이라고는 하지만 정작 플레이시간은 얼마 안되네요.

 

 

1인길드 만들어서 매일 같이 섬에서 당근이나 캐는 신세라니 ㅋㅋㅋ

 

 

그러다보니 주력무기로 쓰고있는 네이쳐스태프도 55밖에 안되고... 당근이랑 호박 이딴거나 마스터하고있네요 ㄱ- 뭐 그래도 농사만가지고 매일 1m정도는 벌고있어서 이제 프리미엄 실버로 결제하는건 별 부담이 없어서 좋긴합니다. 초식동물마냥 야금야금 벌어먹고 있습니다.

 

어짜피 쫄보라 레드존 블랙존 이런데 가지도 못하고... 한동안은 지금 상태로 농사나 하나씩 마스터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반응형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