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치 방송 준비 프로젝트/방송 잡다한 팁들

트윕 업적 업데이트

몽브르 2021. 3. 18.

 

기존에는 투네이션만 있던 기능인데 트윕쪽에도 업데이트가 되었네요.

기본업적 수정도 가능하고, 스트리머가 개별 업적을 등록 할 수도있네요

사실 별거 아니긴한데... 방송 보면서 도네 하다보면 칭호 같은거 은근 욕심나거든요 ㅋㅋㅋㅋ

근데 대기업들은 큰 상관없지만 소기업에서는 금액대 별로 너무 티가 나지 않을까 싶긴하네요

 

+추가

스트리머가 한번은 업적에 들어가서 체크해야 적용 됨

스트리머가 적용하고나면 후원한번은 해야 시청자도 확인 됨

기존에 후원했던 누적 금액 횟수도 다 반영 됨

 

 

 

자세한 내용이나 설정 방법은 트윕쪽 가이드페이지를 보시면 될것 같네요!

 

TWIP 업적 - 당신의 스트리밍력을 보여주세요!

트윕(TWIP) 을 통해 후원하고 스트리머와 트윕이 제공하는 다양한 업적들을 달성해보세요!

twip.kr

반응형

추천 글